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목차 |
---|---|---|---|---|
사막을 걷고 밤을 건너 : 앤드루 헤이그의 <린 온 피트> 속 삶의 리듬과 풍경에 부쳐 | 남다은 | p. 12-23 | ||
이창동의 꽃병 : <버닝>에 관한 두번째 이야기 | 정한석 | p. 24-49 | ||
부축하는 연인들 : 구로사와 기요시의 <산책하는 침략자> | 김병규 | p. 50-61 | ||
영화는 거기 있었다 = 映画はそこにある : ホン·サンスの芸能の素晴らしさについて : 홍상수의 예능(藝能)이 주는 놀라움에 관하여 | [저]: 아오야마 신지 ; 번역: 이환미 | p. 62-79 | ||
스크린 붕괴의 두려움 : 루벤 외스틀룬드의 <더 스퀘어> 관람기 | 허문영 | p. 80-93 | ||
액션은 저 너머에 있다 :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의 풍경과 윤리에 관하여 | 이후경 | p. 94-107 | ||
삶이라는 지속, 영화의 충실성 : 테시가하라 히로시의 <모래의 여자> : 정홍수의 떼끄애용기 | 정홍수 | p. 108-123 | ||
비가시사의 현시자 = Unearther of the unseen : remembering Claude Lanzmann and his eight films besides the monumental Shoah : 클로드 란즈만과 기념비적 <쇼아> 외 여덟 편의 영화를 기억하며 | 글: 장미셸 프로동 ; 번역: 이후경 | p. 124-142 | ||
응답 없는 노래 : 캐스린 비글로의 <디트로이트> 속 액션과 리액션의 자리 | 손시내 | p. 144-151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정기간행물실(524호) / 서가번호: 국내17
2021년 이전 정기간행물은 온라인 신청(원문 구축 자료는 원문 이용)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