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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호기사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목차
FTA체결국에 대한 무역 네트워크와 커뮤니티구조 분석에 관한 연구 = An analytical study on trade networks and community structures In FTA member countries 손용정 p. 263-275

4차 산업혁명 하에서 글로벌비즈니스에 대한 CISG 제35조의 실무적인 적용에 관한 이해 고찰 = A study on the practical application of section CISG Art.35 to global business under the fourth industrial revolution 첸두수렝, 김선옥 p. 249-261
한국기업의 중국 신선식품 시장 진출 주요 요인 및 수출 활성화 방안 = A key factors of Korean companies entry into China's fresh food market and measures to promote exports 최혁준 p. 237-248
라이브 커머스는 어떻게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나? 플랫폼 및 BJ 정보원천 특성이 중국 소비자들의 라이브 커머스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성별의 조절효과 = What factors of live streaming commerce appeal to Chinese consumers? The influences of platform and BJ characteristics on purchase intention and the moderating effects of gender 온가신, 이혜미 p. 215-234
모바일 쇼핑을 이용하는 동남아 소비자의 개성적 가치가 소비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경로에서 경제적 가치의 역할 : The role of economic value in the impact path of individual value on customer satisfaction in Southeast Asian customers using mobile shopping : focused on Vietnam customers / 베트남 소비자를 중심으로 주혜영, 최재성, 이동준 p. 195-214

4차산업혁명 시대에 중소기업의 스마트 팩토리의 성공적 구현을 위한 준비도(Readiness)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readiness for the successful implementation of smart factories of SMEs in the era of the 4th industrial revolution 임명성 p. 177-194
블록체인 기반 효과적인 무역 싱글윈도우 구축을 위한 시사점 = The implications on the effective establishment of a trade single window using blockchain technology 송선욱 p. 157-174
COVID-19 확산의 이동성 효과 : COVID-19 and mobility : a study on the social and economic effect of pandemic using TCS data / TCS 데이터를 활용한 사회·경제적 효과 분석을 중심으로 한노아, 엄규리, 황보현우 p. 137-154
시너지 극대화를 위한 소셜미디어 믹스 홍보전략 사례 = Social media mix to maximize synergy PR strategy case : a case on SNS promote of Pyeongchang soymilk 윤일기 p. 113-136
중국인터넷쇼핑몰에서 총체적 체험과 재구매의도 관계에서 쇼핑가치의 조절효과 연구 = A study on the moderating effect of shopping value in the relationship between total experience and repurchase intention in Chinese Internet shopping mall 유순순, 손조기, 전상택 p. 89-112
(The) end-user satisfaction on O2O shopping : O2O 쇼핑에의 최종사용자 만족도 : 문화 간 연구 / an intercultural study Tae hwan Kim p. 77-87
e-Learning에서 교수자의 역할, 학습동기 유발 및 학업지속 의향의 관계 = Relationships among instructor's role, learning motivation induction and learning continuity intention in e-Learning 김영민, 박기훈 p. 59-74
한국, 미국, 중국의 커뮤니케이션 형태가 협상 유형에 미치는 연구 = A study on the types of communication in Korea, US, and China on negotiation type 이제홍 p. 39-58
모바일 금융 서비스 이용 불만족 요인 도출과 이용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The study of derivation of the non-compliance and the activation factors in the mobile financial services' utilization 김동균 p. 3-20
4차산업혁명시대의 시니어 비즈니스 모델에 관한 연구 = The study of the senior business model in the fourth industrial revolution era 최순식 p. 21-37

참고문헌 (20건) : 자료제공( 네이버학술정보 )

참고문헌 목록에 대한 테이블로 번호, 참고문헌, 국회도서관 소장유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번호 참고문헌 국회도서관 소장유무
1 권오철(2011), “입소문마케팅의 의미와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입소문마케팅사례”, 마케팅, 45(3), 33-36. 미소장
2 김신엽, 심성욱(2019), 디지털 옥외광고 매체효과측정 개발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회, 21(4). 미소장
3 김은호, 유동호, 도선재(2019), 페이스북 브랜드팬페이지에서 브랜드 충성도의 구축, 미디어경제와 문화, 17(1), 47-82. 미소장
4 김인기, 전인오(2015), "소셜미디어 특성이 경영성과 및 인지도에 미치는 영향: 시니어기업의 고객.마케팅 관리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13(10), 195-207. 미소장
5 배옥란(2020), “SNS 특성과 소상공인제품 구매의도간의 관련성 연구”, 한경대학교 박사학위 논문. 미소장
6 이지은,성동규(2013), 페이스북 이용과 대인네트워크 변화에 대한 한ㆍ 미 문화 간 비교 연구, 사회고학 연구, 24(1), 257-281. 미소장
7 송수진(2018), “페이스북 팬 페이지에서 온라인경품 이벤트 특성이 소비자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홍익대학교 석사학위 논문. 미소장
8 신동의(2019), “유튜브 동영상 광고에 대한 소비자 인게이지먼트가 전환율에 미치는 영향”, 한양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미소장
9 신재연(2019), “블로그 정보 특성이 제품구매 및블로그 만족, 구전,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울산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미소장
10 유지혜(2017), “SNS이용자의 사회심리적 요인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종단연구”, 건국대학교대학원 석사학위논문. 미소장
11 유지혜, 정의(2015), SNS를 활용한 사회공헌 콘텐츠의 지속적 이용의도와 참여에 미치는 영향요인 연구.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32(2) 미소장
12 정소은(2018), “미디어 공진화적 관점에서 바라본 페이스북 라이브방송의 이용동기와 이용행태에 관한 연구”, 부산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미소장
13 조정현(2020), “자영업자의 SNS마케팅 전략이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기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 논문. 미소장
14 지윤호, 허경석, 변정우(2013), “외식기업의 SNS 정보특성 충동 구매력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2(3), 119-134. 미소장
15 함유근, 박성민(2011), SNS에 대한 4가지 오해, [SERI] SERI 경영노트. 미소장
16 황장선, 김은혜, 조정식(2006), “웹사이트에 대한 태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으로서 인지된 상호작용성, 인터넷 이용 동기 및 관여도”, 한국광고학보, 8(1), 159-186. 미소장
17 Boyd, D. M., & Ellison, N. B (2008), Social Network sites: Definition, history, and scholarship, Journal of Computer-Mediated Communication, 13. 미소장
18 Blogging: A new play in your marketing game plan 네이버 미소장
19 Blood, R (2002), The Weblog handbook : practical advice on creating and maintaining your blog, Perseus Books Group. 미소장
20 Wag the Blog: How Reliance on Traditional Media and the Internet Influence Credibility Perceptions of Weblogs among Blog Users 네이버 미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