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목차 |
---|---|---|---|---|
신뢰받는 교육, 희망을 주는 교육으로 | 글: 전재학 | p. 8-11 | ||
너희들은 우리의 희망이다 | 글: 김미리 | p. 12-15 | ||
"직업교육 너무 홀대… 정부가 이러면 안 되는 거죠" : 윤인경 한국직업교육학회 회장 [인터뷰] | [인터뷰이]: 윤인경 ; 글: 장재훈 | p. 16-19 | ||
좋은 교육감, 나쁜 교육감, 이상한 교육감 | 글: 양영유 | p. 22-27 | ||
애매한 위상, 모호한 역할, 무력한 인사, 교육지원청 3중고 | 글: 민부자 | p. 28-33 | ||
학교자치 성공의 조건은 교육과정 자율화 | 글: 조호제 | p. 34-39 | ||
지방교육자치는 누구를 위해 존재하는가 | 글: 나민주 | p. 40-43 | ||
공간혁신 기본은 교실, 어떻게 재구조화할까? | 글: 박성철 | p. 50-53 | ||
그들이 쉬지 못하는 이유 : 2030 교사 탐구 보고서 | 글: 송은주 | p. 64-67 | ||
정조대왕 정신 이어받은 경기 교육의 요람, 수원 매탄고 | 글: 김민정 | p. 68-73 | ||
초·중·고교에서 인공지능교육을 한다고요? | 글: 홍지연 | p. 74-79 | ||
프레이리(Paulo Freire)의 교육사상과 실천. 1 | 글: 정윤경 | p. 80-85 | ||
대학수학능력시험 관련 소송 사례 | 글: 전수민 | p. 86-89 | ||
교육공무원의 일반병가 & 공무상병가 | 글: 한국교총 교권강화국 | p. 90-92 | ||
감성교육 프로젝트 '삶을 앎'에서 찾는 삶의 의미와 가치 | 글: 김은서 | p. 94-106 | ||
웨어러블 디바이스와 블랜디드러닝 수업 | 글: 이석훈 | p. 107-114 | ||
사서교사와 함께 하는 한 학기 한 권 읽기 공감 독서 프로젝트 수업 | 글: 이은정 | p. 115-121 | ||
새롭게 떠오르는 면접 완벽하게 공부하기 | 글: 김인숙 | p. 124-133 | ||
<교실수업 혁신>을 위한 사업 기획안 작성 방안 | 글: 김민오 | p. 134-145 | ||
민원 응대 요령의 실제 | 글: 최근세 | p. 146-152 | ||
교원의 보수체계와 호봉의 이해 | 글: 고미영 | p. 153-159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정기간행물실(524호) / 서가번호: 국내06
2021년 이전 정기간행물은 온라인 신청(원문 구축 자료는 원문 이용)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