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번호 | 참고문헌 | 국회도서관 소장유무 |
---|---|---|
1 | 강옥화 (2013). 독일 ‘정서와 사회 발달’ 영역 특수교육지원 체제. 정서·행동장애연구, 29(1), 273-301. | 미소장 |
2 | 교육부 (2020). 2020 특수교육통계. 충남: 저자. | 미소장 |
3 | 권예진, 차명호 (2017). 키워드 네트워크 분석을 통한 상담학 지적 구조 분석:「상담학 연구」학회지 게재논문(창간년도-2016). 상담학연구, 18(6), 159-177. | 미소장 |
4 | 김수연, 이경화, 정가희, 최미진 (2020). 특수교육지원센터에서의 학습장애 및 정서장애선정 현황과 문제점 분석. 한국특수교육학회 2020 추계 학술대회 자료집, pp. 3-17, 충남 공주: 국립공주대학교 대학본부 중회의실. | 미소장 |
5 | 박명화 (2018). 정서·행동장애학생 교육과 지원서비스의 질적 제고를 위한 과제 및 전망. 정서·행동장애연구, 34(4), 157-181 | 미소장 |
6 | 신윤희, 이효신, 정대영, 이상훈 (2014). 포커스그룹 인터뷰를 통한 정서·행동장애 개념정립. 정서·행동장애연구, 30(1), 231-286. | 미소장 |
7 | 양길석 (2019). 키워드 네트워크 분석을 통한 「교육평가연구」의 최근 연구경향 분석. 교육평가연구, 32(4), 625-647. | 미소장 |
8 | 유소영, 김용학 (2013). 한일 비교 연구의 비교: 인문사회 분야 논문키워드 연결망 분석을중심으로. 사회과학논집, 44(1), 25-45. | 미소장 |
9 | 윤점룡, 이상훈, 문현미, 서은정, 김민동, 문장원, . . . 박계신 (2017). 정서 및 행동장애아교육 (제3판). 서울: 학지사. | 미소장 |
10 | 이미아 (2011). 정서행동장애아동을 위한 대학과 지역사회 협력을 통한 긍정적 행동지원수행: Kansas 사례를 중심으로. 정서·행동장애연구, 27(1), 197-221. | 미소장 |
11 | 이상훈 (2011). 정서·행동장애의 정의와 선별, 진단에 관한 고찰. 정서·행동장애연구, 27(2), 291-317. | 미소장 |
12 | 이상훈 (2013). ‘정서·행동장애’의 명칭과 정의에 대한 특수교육학적 고찰. 정서·행동장애연구, 29(3), 1-29. | 미소장 |
13 | 이상훈 (2015). 정서·행동장애 연구의 최근 동향 분석. 정서·행동장애연구, 31(3), 377-394. | 미소장 |
14 | 이승희 (2017). 정서행동장애개론. 서울: 학지사. | 미소장 |
15 | 이재욱, 이근매, 조재규 (2020. 10.). 독일과 일본의 정서·행동장애 교육 체제가 우리나라 정서·행동장애교육 발전에 주는 시사. 한국특수교육학회 2020 추계 학술대회 자료집, pp. 87-110, 충남 공주: 국립공주대학교 대학본부 중회의실. | 미소장 |
16 | 조재규 (2017). 「정서·행동장애연구」학술지의 연구방법 및 내용 분석. 정서·행동장애연구, 33(4), 109-130. | 미소장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정기간행물실(524호) / 서가번호: 국내09
2021년 이전 정기간행물은 온라인 신청(원문 구축 자료는 원문 이용)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