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국회도서관 홈으로 정보검색 소장정보 검색

목차보기

목차

부동산중개서비스 소비자만족 수준 50점? / 홍연금 1

분석 개요 1

분석 결과 1

결론 및 제언 3

권호기사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목차
지능정보사회 소비자권리는 인간중심의 가치로 강정화 p. 4-5

보기
세탁서비스 이용료 최고 12배 차이, 소비자 과반수 '세탁물 하자(분실) 보상 못 받아' 김보희 p. 6-8

보기
가정용 피부미용기기 구매경험 및 소비자인식 이윤선 p. 9-12

보기
부동산중개서비스 소비자만족 수준 50점? 홍연금 p. 13-15

보기
비대면시대, 디지털은 현명한 소비자의 필수역량 김소완 p. 17-19

보기
디지털 시장경제를 주도하는 소비자 역량 제고 문종숙 p. 20-23

보기
해외직구식품 안전 관리 김솔 p. 24-26

보기
신속하고 실효성 있는 소비자 피해구제 강화 신동열 p. 27-30

보기
전자상거래로 구매한 커튼 청약철회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 자율분쟁조정위원회 p. 36-37

보기
전자상거래에서의 신뢰와 이용후기 이병준 p. 38-40

보기
구독 서비스의 합리적 거래·소비문화 확산 필요 이명주 p. 41-44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