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목차
부동산중개서비스 소비자만족 수준 50점? / 홍연금 1
분석 개요 1
분석 결과 1
결론 및 제언 3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목차 |
---|---|---|---|---|
지능정보사회 소비자권리는 인간중심의 가치로 | 강정화 | p. 4-5 |
|
보기 |
세탁서비스 이용료 최고 12배 차이, 소비자 과반수 '세탁물 하자(분실) 보상 못 받아' | 김보희 | p. 6-8 |
|
보기 |
가정용 피부미용기기 구매경험 및 소비자인식 | 이윤선 | p. 9-12 |
|
보기 |
부동산중개서비스 소비자만족 수준 50점? | 홍연금 | p. 13-15 |
|
보기 |
비대면시대, 디지털은 현명한 소비자의 필수역량 | 김소완 | p. 17-19 |
|
보기 |
디지털 시장경제를 주도하는 소비자 역량 제고 | 문종숙 | p. 20-23 |
|
보기 |
해외직구식품 안전 관리 | 김솔 | p. 24-26 |
|
보기 |
신속하고 실효성 있는 소비자 피해구제 강화 | 신동열 | p. 27-30 |
|
보기 |
전자상거래로 구매한 커튼 청약철회 |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 자율분쟁조정위원회 | p. 36-37 |
|
보기 |
전자상거래에서의 신뢰와 이용후기 | 이병준 | p. 38-40 |
|
보기 |
구독 서비스의 합리적 거래·소비문화 확산 필요 | 이명주 | p. 41-44 |
|
보기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정기간행물실(524호) / 서가번호: 국내06
2021년 이전 정기간행물은 온라인 신청(원문 구축 자료는 원문 이용)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