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함이 선물한 자유 : 피아니스트 최희연 [인터뷰]
|
[인터뷰이]: 최희연 ; 글: 김희선
|
p. 16-23
|
|
|
|
전세계의 평화를 노래하다 : 제12회 2022 강릉 세계합창대회
|
글: 허유진
|
p. 24
|
|
|
|
Green with Classic : 제6회 마포 M 클래식 축제
|
글: 이세은
|
p. 25
|
|
|
|
독일 오케스트라 이야기. 10, 여성 단원을 위한 지원
|
[인터뷰이]: 메르텐스 ; 글: 김희선
|
p. 26-27
|
|
|
|
바이올리니스트 이성주의 누에보탱고 : Nuevo Tango × Jazz
|
글: 이세은
|
p. 28
|
|
|
|
(생상스 서거 100주년 기념) 국립오페라단 <삼손과 데릴라>
|
글: 이세은
|
p. 30
|
|
|
|
억압 속 낭만을 꽃피우다 : 부천필 제282회 정기연주회 <모스크바를 등지고>
|
글: 김희선
|
p. 31
|
|
|
|
가을에 만나는 클래식 페스티벌
|
글: 허유진
|
p. 35-37
|
|
|
|
Waiting for Kapustin : 색소포니스트 윤여민 [인터뷰]
|
[인터뷰이]: 윤여민 ; 글: 허유진
|
p. 38
|
|
|
|
순수하게, 집요하게 : 플루티스트 강초롱 [인터뷰]
|
[인터뷰이]: 강초롱 ; 글: 이세은
|
p. 40
|
|
|
|
미리 만나는 클래식 스타 : 렉처콘서트 시즌4 [인터뷰]
|
[인터뷰이]: 김주선, 손지우, 김정아, 최윤지 ; 글: 김준석
|
p. 42-43
|
|
|
|
거슈인의 '써머타임'과 바흐의 '골든베르크 변주곡'
|
글: 박은희
|
p. 44-45
|
|
|
|
문화예술계 크라우드펀딩
|
글: 이세은, 허유진
|
p. 46-49
|
|
|
|
최인훈 『광장』, 안톤 브루크너의 '교향곡 7번 마장조'
|
글: 유인재
|
p. 52-53
|
|
|
|
100번째 생일을 축하합니다! 피아졸라. 1
|
글: 이수민
|
p. 54-55
|
|
|
|
관현악으로 쓴 시(詩), '정오의 트레비 분수' : 이탈리아/로마(Roma)
|
글·사진: 정태남
|
p. 56-57
|
|
|
|
깊은 목소리의 원천, 첼리스트 임희영 [인터뷰]
|
[인터뷰이]: 임희영 ; 글: 이세은
|
p. 58-60
|
|
|
|
지휘자가 악보를 본다는 것
|
글: 홍준철 ; 일러스트: 이종희
|
p. 62-64
|
|
|
|
브람스의 '피아노 협주곡 제1번 라단조, Op.15'
|
글: 서형민
|
p. 66-68
|
|
|
|
유색인종과 서양음악
|
글: 고은미
|
p. 69
|
|
|
|
새로운 시즌 맞이하는 독일 공연예술계
|
글: 박상민
|
p. 70-71
|
|
|
|
Street Piano. 2
|
글: 최수현
|
p. 75
|
|
|
|
인류를 위해 음악으로 봉사한 두 거장 : 2021 서울시향 - 오스모 벤스케와 윤이상
|
글: 신인선
|
p. 78
|
|
|
|
(아름다운 광기) 2021힉엣눙크! - 콘서트오페라 <람메르무어의 루치아>
|
글: 김희선
|
p. 79
|
|
|
|
조성진 피아노 리사이틀
|
글: 김주영
|
p. 80
|
|
|
|
새로운 도전의 가치, 손정범 피아노 리사이틀 <No Fixed Ideas>
|
글: 허유진
|
p. 81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