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목차
한⋅미 초등 음악 교과서 창작⋅즉흥연주 관련 교수학습 내용 비교 = Comparison of creative and improvisational class activities in Korean and American elementary music textbooks / 홍승연 1
초록 1
Abstract 1
I. 서론 2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2
2. 연구의 대상 및 방법 3
3. 연구의 제한점 4
II. 이론적 배경 4
1. 음악교육과 창의성 관련 논의 4
2. 선행연구 5
III. 창작·즉흥연주 교수학습 내용 비교 7
1. 한국 초등 음악 5~6 교과서 내 창작·즉흥연주 7
2. 미국 Jump Right In 창작·즉흥연주 교수학습 내용 13
3. 논의점 17
IV. 결론 및 시사점 18
Reference 19
Q1⋅´7T!" !"#uOµ*#_?1u작즉흥 ;[v TØ w(5, 2022 앞둔0점0V점 # MNO@'(L-. 2 , u작즉흥;[vÄ# TØ Q1â 3«ÌÍjGp, â3=!패턴!패턴Q점Q뚜렷1»Q(©`-. 1â Q1âwu작즉흥;[v4#jOp5~10배Q많å5, 8¦곡길Q 측pâ3SÊ8마디Q(곡jGp1â3SÊ16마디Q곡?Ol ,-. â3u작즉흥;[vV^[v *Ñ[v_?(fµ^0켜©M5, u작 즉흥;[vW치8¦곡입Ê, ½CÊ, 간, I}5끝©!7 TØQ Q뤄CÖO(5L-.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정기간행물실(524호) / 서가번호: 국내08
2021년 이전 정기간행물은 온라인 신청(원문 구축 자료는 원문 이용)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