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목차
숫자에 가려진 인간의 얼굴 바로 보기 / 안미라 1
들어가며 1
책 속으로 4
나가며 8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목차 |
---|---|---|---|---|
중학교 『역사 1』 서술에 선생님 끼얹기 : 2차원에서 3차원으로, 수업 설계를 지원하는 교육과정과 교과서? | 김용천 | p. 27-64 |
|
보기 |
중학교 『역사 1』 교과서 분석 : 교과서는 맥락적으로 구성되어 있는가? | 박혜정 | p. 72-110 |
|
보기 |
중학교 『역사 1』의 탐구 활동 분석 및 제언 : 교과서 탐구 활동과 수업의 간극, '활동'은 무엇이어야 하는가? | 남선진 | p. 116-149 |
|
보기 |
초등 사회 검정 교과서로 그려본 새로운 역사 교육과정 | 김민우, 황은희 | p. 162-195 |
|
보기 |
중학교 『역사 2』 한국 전근대 분석 : 2015 개정 수정 교육과정 『역사 2』의 한국 전근대사 톺아보기 | 송치중 | p. 206-236 |
|
보기 |
고등학교 『한국사』 근현대 분석 : 2015 개정 수정 교육과정 고등학교 『한국사』의 근현대 서술 분석 | 조왕호 | p. 239-293 |
|
보기 |
어린이들에게 5·18 민주화 운동을 어떻게 가르칠까? | 황은희 | p. 302-314 |
|
보기 |
숫자에 가려진 인간의 얼굴 바로 보기 | 안미라 | p. 315-322 |
|
보기 |
읽기 힘든 책을 읽고서 | 김선진 | p. 323-328 |
|
보기 |
일본인 '위안부' : 국가란 틀을 넘어 | 강태원 | p. 329-334 |
|
보기 |
우리는 왜 일본인 '위안부' 문제에 주목해야 할까? | 박용준 | p. 335-344 |
|
보기 |
書評 『추월의 시대』 | 천은수 [평] | p. 345-353 |
|
보기 |
80년대생의 한국 읽기 : 『추월의 시대』 | 장성예 | p. 354-362 |
|
보기 |
역사 교사의 삶, 기억하고 싶은 현재로 풀어내기 | 박윤희 | p. 363-387 |
|
보기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정기간행물실(524호) / 서가번호: 국내08
2021년 이전 정기간행물은 온라인 신청(원문 구축 자료는 원문 이용)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