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번호 | 참고문헌 | 국회도서관 소장유무 |
---|---|---|
1 | 숙명여자대학교 교양교육연구소 제1회 온라인 독서토론대회 자료. | 미소장 |
2 | 숙명여자대학교 2021년 2학기 <비판적 사고와 토론(013)> 수업에 제출한학생 성찰일지 자료. | 미소장 |
3 | 2020년 제5회 겨레얼살리기 전국대학생 온라인독서토론대회 자료. | 미소장 |
4 | 권성욱(2011), 「대학생 토론대회의 현황과 개선방안-중앙선거방송토론위원회 주최 토론대회 사례를 중심으로」, 『정치커뮤니케이션연구』 제20권, 한국정치커뮤니케이션학회. | 미소장 |
5 | 김성우・엄기호(2020), 『유튜브는 책을 집어삼킬 것인가』, 따비. | 미소장 |
6 | 김정녀・유혜원(2014), 「국어교육: 대학 교양교육으로서의 독서토론교육 방안 연구-비교과 프로그램 <창의적 고전 읽기 세미나>지도 사례를 중심으로」, 『배달말』 제55권, 배달말학회. | 미소장 |
7 | 김지인(2021), 「비교과 프로그램 참여 동기, 개인의 환경적 요인이 참여 지속의향에 미치는 영향-프로그램 유용성, 학습 전이 기대,학습 정서를 매개변수로」, 건양대학교 보건학과 박사학위논문. | 미소장 |
8 | 남진숙・이임정(2018), 「고등학교의 독서토론교육 및 독서토론대회의현황과 발전적 대안」, 『사고와 표현』 제11권 제2호, 한국사고와표현학회. | 미소장 |
9 | 배상훈・한송이(2015), 「대학생의 수업 외 활동이 능동적․협동적 학습및 대학 몰입에 미치는 영향」, 『교육학연구』 제53권 제2호, 한국교육학회. | 미소장 |
10 | 서정혁(2009), 「“찬반 대립형 독서토론” 모형 연구-교보・숙명 전국독서토론대회 모형을 중심으로」, 『독서연구』 제21권, 한국독서학회. | 미소장 |
11 | 신희선(2013), 「인문학 독서토론 수업을 통한 인성교육의 가능성 고찰」, 『윤리연구』 제90권, 한국윤리학회. | 미소장 |
12 | 신희선(2020.08.26), 「뷰카, 온택트, 그리고 교양교육」, 『교수신문』. | 미소장 |
13 | 신희선(2021), 「비대면 환경에서 글쓰기 교과와 연계된 비교과 사례연구-북토크와 독서토론대회를 중심으로」, 『한국사고와표현학회제33회 전국학술대회 자료집』, 한국사고와표현학회. | 미소장 |
14 | 오방실・김경리(2021), 「대학 자체교육인증에 따른 비교과 프로그램 운영 효과: K대학교 사례를 중심으로」, 『교양학연구』 제16집, 다빈치미래교양연구소. | 미소장 |
15 | 이재왕・양용칠(2008), 「온라인 토론방식이 비판적 사고와 인지적 참여에미치는 영향」, 『대한사고개발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대한사고개발학회. | 미소장 |
16 | 야마구치 슈 지음, 김윤경 옮김(2020), 『뉴 타입의 시대』, 인플루엔셜. | 미소장 |
17 | 이림(2018), 「대학교육에서의 비교과교육 발전 방향에 대한 논의」, 『교육문제연구』 제31권 제4호, 고려대학교 교육문제연구소. | 미소장 |
18 | 이황직(2007), 「개방형 논제 제시 독서토론 모형 연구」, 『독서연구』 제 17집, 한국독서학회. | 미소장 |
19 | 전희락(2011), 「학교 토론교육 및 토론대회 활성화를 위한 한국정치커뮤니케이션학회의 역할에 관한 연구」, 『정치커뮤니케이션연구』제20권, 한국정치커뮤니케이션학회. | 미소장 |
20 | 정종기(2005), 「면대면 독서토론과 웹기반 독서토론의 효과 비교」, 『한국도서관정보학회지』 제36권 제3호, 한국도서관・정보학회. | 미소장 |
21 | 허경호・배수진(2013), 「온라인 1:1 화상 토론 대회의 교육적 성과 및제언-온소통 화상토론 솔루션을 이용한 토론대회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소통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한국소통학회. | 미소장 |
22 | 황희선(2021), 「대학 교양 강의에서의 비대면 토론 방안 연구-자기성찰노트를 분석 대상으로」, 『교양학연구』 제15집, 다빈치미래교양연구소. | 미소장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정기간행물실(524호) / 서가번호: 대학02
2021년 이전 정기간행물은 온라인 신청(원문 구축 자료는 원문 이용)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