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경 넘는 MZ, 그들을 주목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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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영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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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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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럽 ~ 어패럴 토털 라인 구축, 캘러웨이 스토리텔러 성공 자신 : 이상현 한국캘러웨이골프 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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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정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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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 12-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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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준호號 출항, '뉴 롯데' 과연? : 과거 1등 백화점 명예 회복 도전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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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성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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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 18-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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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조 기업가치, 패션마켓 독주 : F&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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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비즈 취재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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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 22-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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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년 사이 매출 50%↑ 골프 섭렵 : CreaS F&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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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비즈 취재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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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 24-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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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프 & 중국 도전, 패션계 블루칩 : TN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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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비즈 취재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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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 26-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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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슬레저 ~ 뷰티, 해외 시장 노크 : BRAND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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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비즈 취재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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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 28-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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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레이크 없는 성장, 2000억대로 : S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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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비즈 취재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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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 30-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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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으로 턴, 성장잠재력 폭발 : GS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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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비즈 취재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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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 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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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펀 & 화제성' 래플 마켓 활짝~ : 웍스아웃 ~ 비자레이매지네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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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효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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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 62-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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닥스~코닥, 176개 라이선스 활황 : 골프웨어 36개·캐주얼 25개·스포츠 20개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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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비즈 취재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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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 70-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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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Z 홀린 라이언스 '잘 나가네' : 내셔널지오그래픽·CNN·코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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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유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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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 80-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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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선스BIZ, 스토리텔링이 Key : 파워 에이전시 3 [인터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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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진용, 김용철, 안빌라즈 [인터뷰이] ; Fashionbiz [취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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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 86-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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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의 수프림 '키스' 뉴욕 컬처 이끈다 : Lond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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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해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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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 102-1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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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기를 기회로! '코치' 고공행진 : Shangha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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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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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 106-1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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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프라인 침체 속 일본 백화점 대안은? : 의류·잡화 MD 축소, 럭셔리·아트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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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태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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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 110-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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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연 담은 핸드메이드 백 '볼삭' : 이은미 볼삭 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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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유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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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 116-1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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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져, 온라인 통합 마케팅 히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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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광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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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 1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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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바이러스 소재 '바이바이' : TAK텍스타일이 개발… 세계적 검증기관 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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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성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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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 120-1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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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은 왕이다. 고객 리뷰는 제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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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재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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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 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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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프랜차이즈 사업모델의 미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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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원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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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 1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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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제품의 소비자 욕구 진화 방향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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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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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 1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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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타버스와 버추얼패션 어디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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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은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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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 1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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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타버스에서 상표권 침해, 현실 책임은?.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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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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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 1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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럭셔리 패션 중심에서 하향산업으로 : 패션과 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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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다소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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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 1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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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엇을 하고 사는지가 더 중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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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병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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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 1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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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싱파워 신성통상 1조5000억 Go : 탑텐·지오지아·폴햄 등 9개 브랜드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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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성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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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 34-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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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년 차 저력, '쁘렝땅' 달린다 : 소싱력 자신, 온·오프biz 탄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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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성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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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 40-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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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성FI 레로나골프, 턴어라운드 : 신미경·윤재명 주축, 새 바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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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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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 44-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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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대 잡은 K2, 4000억 고지 넘었다 : 혁신 상품 연이어 히트, 선 판매 적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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곽선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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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 48-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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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즈코퍼레이션, 300억 목표 : 예일 500% 성장률… 자체 브랜드 PHYPS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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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효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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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 52-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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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아독존 '쿠론' 토털 확장! : 자사몰 광폭 신장… 시그니처 백 완판 행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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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유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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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 54-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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