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기운을 담아 새 출발 [인터뷰]
|
[인터뷰이]: 피에타리 잉키넨 ; 글: 한정호 ; 사진: 박진호
|
p. 34-39
|
|
|
|
지휘계의 겨울왕국
|
글: 류태형
|
p. 42-43
|
|
|
|
그녀가 오는 시간 : 바이올리니스트 김지연 [인터뷰]
|
[인터뷰이]: 김지연 ; 글: 송현민
|
p. 50-52
|
|
|
|
진심이라는 실재 : 지휘자 정민 [인터뷰]
|
[인터뷰이]: 정민 ; 글: 장혜선
|
p. 56-57
|
|
|
|
귀를 기울이면 : 피아니스트 이혁
|
글: 김주영
|
p. 60-61
|
|
|
|
하이든의 유산을 따라 : 지휘자 배종훈 [인터뷰]
|
[인터뷰이]: 배종훈 ; 글: 이채민
|
p. 64-65
|
|
|
|
음악은 사람과 사람 사이로 흐르고 : 첼리스트 브래넌 조
|
글: 임원빈
|
p. 68-69
|
|
|
|
새롭게 발견한 자아 : 피아니스트 김혜진 [인터뷰]
|
[인터뷰이]: 김혜진 ; 글: 허서현
|
p. 72-73
|
|
|
|
바로크는 현재 진행형이다 : 클라리네티스트 조성호 [인터뷰]
|
[인터뷰이]: 조성호 ; 글: 허서현
|
p. 77
|
|
|
|
바로크는 혁신이다 : 피아니스트 안종도 [인터뷰]
|
[인터뷰이]: 안종도 ; 글: 허서현
|
p. 78-79
|
|
|
|
바로크는 확장이다 : 하프시코디스트 조성연 [인터뷰]
|
[인터뷰이]: 조성연 ; 글: 허서현
|
p. 80-81
|
|
|
|
통영에 새바람이 분다 : 제20회 통영국제음악제 & 제1회 통영국제트리엔날레
|
글: 박서정
|
p. 84-89
|
|
|
|
나라를 지키는 문화 : 국립국악원 '임인진연'
|
글: 박서정
|
p. 92-93
|
|
|
|
돌아온 수장의 비전 : 광주시립발레단 예술감독 박경숙 [인터뷰]
|
[인터뷰이]: 박경숙 ; 글: 장광열
|
p. 94-95
|
|
|
|
천재도 괴짜도 아닌 피아니스트 : 탄생 90주년·타계 40주기. 글렌 굴드의 음악 인생을 되짚다
|
글: 송준규
|
p. 124-126
|
|
|
|
예술가 중심의 유통 플랫폼을 만들다 : 경기아트센터 경기아트온 대외협력실장 박범수 & 뉴미디어팀장 윤준오 [인터뷰]
|
[인터뷰이]: 박범수, 윤준오 ; 글: 장혜선
|
p. 133-134
|
|
|
|
공연영상에 대한 사고의 전환 : 국립극장 가장 가까운 국립극장 책임 프로듀서 구슬 [인터뷰]
|
[인터뷰이]: 구슬 ; 글: 장혜선
|
p. 134-135
|
|
|
|
프리다 칼로, 영원히 : 오는 3월 뮤지컬 '프리다' 초연에 이어 콘서트도 열린다
|
글: 박서정
|
p. 136-139
|
|
|
|
코로나19 여파 속 미국 음악계의 희망 : 새로운 청중을 위한 데이비드 게펀홀
|
글: 노먼 레브레히트 ; 번역: Evener
|
p. 142-144
|
|
|
|
음악적 다국적자의 유연함 : 작곡가 김신 [인터뷰]
|
[인터뷰이]: 김신 ; 글: 송주호
|
p. 146-149
|
|
|
|
영재 교육 시작한 KBS교향악단의 초대 상임지휘자 : 지휘자 임원식(1919~2002)
|
글: 전인평
|
p. 150-152
|
|
|
|
폴린 비아르도 : 19세기 프랑스 오페라의 전설
|
글: 오주영
|
p. 164-167
|
|
|
|
아이스킬로스, 소포클레스, 오닐, 사르트르의 엘렉트라 : 빠져나오는 욕망
|
글: 김현지
|
p. 168-169
|
|
|
|
웰비잉 웰다운 웰다잉 : 은퇴 후 말라위로 간 메조소프라노 김청자
|
글: 홍승찬
|
p. 170-171
|
|
|
|
시벨리우스를 통한 청사진
|
글: 송준규
|
p. 40-41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