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할 줄 아는 용기' 최준영 메이데이파트너스 대표 [인터뷰]
|
[인터뷰이]: 최준영 ; 인터뷰어: 김관식 ; 포토그래퍼: 이재은
|
p. 46-55
|
|
|
|
좋은 게임 경험은 어떻게 만들어질까? : 넥슨코리아 인텔리전스랩스 UX실 김슬기, 한재석 [인터뷰]
|
[인터뷰이]: 김슬기, 한재석 ; 글: 김수진 ; 사진: 유해인
|
p. 56-63
|
|
|
|
"마이데이터 시대, 가이드 2.0로 승부수 띄울 것" : 박광훈 신한카드 DX팀 부부장 [인터뷰]
|
[인터뷰이]: 박광훈 ; 글: 김관식 ; 사진: 이재은
|
p. 66-70
|
|
|
|
좋은 UX 포트폴리오를 만드는 몇 가지 팁
|
정리: 김수진
|
p. 72-75
|
|
|
|
위로하고 응원하는 브랜드 메시지 : 모든 일상은 그 자체로 가치 있다
|
글: 김지윤
|
p. 80-83
|
|
|
|
브랜드, 스토리가 아닌 세계관에 주목할 때 : 브랜드와 핍진성
|
글: 김성연
|
p. 84-89
|
|
|
|
콘셉트가 있어야 콘텐츠를 본다, 유튜브 대세는 바로 이것!
|
글: 신주희
|
p. 92-95
|
|
|
|
결국 마케팅이 브랜디드 콘텐츠로 모이는 이유
|
글: 김성지
|
p. 96-101
|
|
|
|
K-에듀테크 시장 교육 콘텐츠 플랫폼이 성장하는 이유 : 배움의 패러다임을 바꾸다, 클래스101
|
글: 김수진
|
p. 102-107
|
|
|
|
K-드라마의 무궁무진한 가치 : 동남아시아 시장을 노리는 광고주와 퍼블리셔를 위한 제언
|
김승현
|
p. 108-111
|
|
|
|
MYZY의 세계로 떠나볼래? ALTER EGO가 뭔지 알려줄게! : MYZY가 그리는 가상과 현실, 그리고 인간에 대한 이야기
|
글: 신주희
|
p. 114-119
|
|
|
|
당신의 선택은? OTT 이상형 월드컵 : 넷플릭스·디즈니+ 등 취향에 맞는 OTT를 선택할 시기
|
글: 김성지
|
p. 120-127
|
|
|
|
메타버스 시대, 우리가 놓치고 있는 것들. 2, 단단한 자아와 정체성이 필요한 시점
|
글: 이슬아
|
p. 128-133
|
|
|
|
트래킹과 타깃팅의 종말… 이후 디지털 마케팅은? : iOS의 앱 추적 투명성 정책, 크롬의 서드 파티 쿠키 지원 중단 이후
|
글: 이재인
|
p. 134-139
|
|
|
|
명품 브랜드가 NFT를 적극 활용하는 이유
|
글: 김수진
|
p. 140-143
|
|
|
|
한정판에 꽂힌 Z세대, 커지는 리셀테크 : 크림(KREAM)부터 스탁엑스(STOCKX)까지 4개국 리셀 플랫폼 전격 분석
|
글: 신주희
|
p. 144-147
|
|
|
|
검색 의도(Search User Intent)란 무엇인가? : 검색 의도와 보조 시그널 키워드의 매칭 필요성
|
글: 박세용
|
p. 148-153
|
|
|
|
서드 파티 쿠키를 제한했을 때 디지털 광고 시장에서 발생하는 일
|
글: 빅인사이트
|
p. 154-157
|
|
|
|
잘 만든 3D 애니메이션 '바다나무' 전 세계 아이들에 스며들다 : 이정인 키즈룹 부사장이 전하는 '콘텐츠'로 아이들과 '컨택트'하는 방법 [인터뷰]
|
[인터뷰이]: 이정인 ; 글: 신주희
|
p. 158-163
|
|
|
|
참여를 유도하는 소셜 콘텐츠
|
월간 디아이
|
p. 164-173
|
|
|
|
타입폼을 활용하는 다섯 가지 색다른 팁
|
글: 한성규
|
p. 174-178
|
|
|
|
갑의 '주말 근무 및 야근 강요' '인력 빼가기'… 디지털 에이전시 산업 멍든다
|
글: 김관식
|
p. 180-185
|
|
|
|
AI 미래 겨냥한 삼성 픽, 인간의 뇌 모방한 '뉴로모픽'
|
글: 권신혁
|
p. 186-192
|
|
|
|
미래가 아닌 현실이 된 메타버스 : LAB543, 네이버 제페토 속 메타버스 사옥 구축
|
글: 김성지 ; 사진: 장성제
|
p. 204-211
|
|
|
|
개인의 행복이 조직의 행복인 코마스인터렉티브 : 더 나은 미래를 꿈꾸는 디지털마케팅1실1팀 이야기 [인터뷰]
|
[인터뷰이]: 김영선, 박선영, 최위현 ; 글: 김수진 ; 사진: 유해인
|
p. 212-217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