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목차 |
---|---|---|---|---|
요즘 영업 사원 채용 키워드는 '분석 능력' | 김진환 | p. 14-16 | ||
기후 리스크, 문제는 무엇이고 대비는 어떻게 | 박세영 | p. 17-19 | ||
무단결근 잦은 직원 '과음 예방 교육' 필요 | 김헌태 | p. 20-21 | ||
일하고 싶은 동기를 부여하거나 일할 수 있는 능력을 키워주거나 : 불확실성 시대, 효과적인 세일즈 리더십 | 이수민 | p. 24-37 | ||
고객이 의지할 만한 조언자인가? 시장을 대하는 관점이 승패 갈라 : 영업을 보는 관점, 어떻게 바꿔야 하나 | 최용주 | p. 40-48 | ||
세일즈-마케팅 디지털 전환 위해선 채용-보상 등 조직 재구성부터 : 정덕진 하버드경영대학원 교수 [인터뷰] | 정덕진 [인터뷰이] ; 조윤경 [취재] | p. 50-57 | ||
고객이 원하는 것보다 필요한 것? 숨겨진 니즈 파악이 영업의 첫발 : 영업 목표 달성을 위한 협상-설득 기술 | 김의성 | p. 58-66 | ||
"이 문제 못 풀면 알람 소리 못 꺼요" 잠 확실히 깨워주는 '미션 알람' 떴다 : 97개국 1위 알람 앱 '알라미' | 최호진 | p. 70-81 | ||
'그린워싱' 걸러내는 그물 촘촘해졌다 : 기후금융 시대의 기업 전략 | 정신동 | p. 84-93 | ||
디지털 전환은 정확한 역할 분석이 먼저 | [글]: 할 그레거슨, 로저 리먼 ; 번역: 김성아 | p. 94-98 | ||
성장 발목을 잡은 '再造之恩'의 망령 | 최중경 | p. 102-108 | ||
대운하 '초연결의 아이콘'으로 | 조영헌 | p. 114-122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정기간행물실(524호) / 서가번호: 국내03
2021년 이전 정기간행물은 온라인 신청(원문 구축 자료는 원문 이용)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