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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고객의 무례한 행동이 서비스 조직 구성원의 서비스 몰입과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 The impact of customer incivility on service commitment and turnover intention / 강미라 ; 한준구 1
ABSTRACT 1
I. 서론 2
II. 이론적 배경 및 가설 설정 3
1. 고객의 무례한 행동과 서비스 몰입 3
2. 고객의 무례한 행동과 이직의도 5
3. 스트레스의 매개역할 6
III. 연구방법 8
1. 연구의 표본 8
2. 변수의 측정 9
IV. 연구결과 10
1. 확인적 요인 분석 10
2. 기술통계, 상관관계 및 동일방법편의 분석 11
3. 가설의 검증 12
V. 결론 및 토의 14
1. 연구의 요약 및 해석 14
2. 연구의 의의와 시사점 및 한계점 14
참고문헌 17
[저자소개] 20
국문초록 21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목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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팬데믹 시대, ‘필수노동자’ 보호 및 지원을 위한 연구 : How to protect and support ‘essential workers’ in the pandemic era : focusing on long-term care workers / 장기요양 돌봄노동자를 중심으로 | 박지선 | p. 1-2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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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드코로나 시대의 노인건강과 돌봄 = Health problems and care for the elderly in the era of With-Corona : 보건의료적 관점을 중심으로 | 이옥균, 김근면 | p. 29-6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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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 인권센터 법제화의 의미와 향후 과제 = The meaning and challenges of legalization of human rights centers in universities | 이주희 | p. 61-8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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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무례한 행동이 서비스 조직 구성원의 서비스 몰입과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 The impact of customer incivility on service commitment and turnover intention | 강미라, 한준구 | p. 87-1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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