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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무례한 행동이 서비스 조직 구성원의 서비스 몰입과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 The impact of customer incivility on service commitment and turnover intention / 강미라 ; 한준구 1

ABSTRACT 1

I. 서론 2

II. 이론적 배경 및 가설 설정 3

1. 고객의 무례한 행동과 서비스 몰입 3

2. 고객의 무례한 행동과 이직의도 5

3. 스트레스의 매개역할 6

III. 연구방법 8

1. 연구의 표본 8

2. 변수의 측정 9

IV. 연구결과 10

1. 확인적 요인 분석 10

2. 기술통계, 상관관계 및 동일방법편의 분석 11

3. 가설의 검증 12

V. 결론 및 토의 14

1. 연구의 요약 및 해석 14

2. 연구의 의의와 시사점 및 한계점 14

참고문헌 17

[저자소개] 20

국문초록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