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국회도서관 홈으로 정보검색 소장정보 검색

권호기사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목차
추출 비율을 달리한 에티오피아 커피의 감각특성 및 소비자 기호도 연구 = Sensory characteristics and consumer acceptance of Ethiopian coffee with various brew ratios 조윤주, 윤혜현 p. 1-11
인삼 잎줄기분말을 첨가한 식빵의 품질 특성 및 기능성 = Quality characteristics and functionality of pan bread added with ginseng leaf stem powder 고선진, 이명호 p. 12-22
스피루리나 분말을 첨가한 만두피의 품질 특성 = Quality characteristics of dumpling shell with addition of spirulina powder 남필순, 유승석 p. 23-31
후추 부각의 품질 및 관능 특성 = Quality and sensory characteristics of Bugak added with pepper 박정혜, 정라나 p. 32-41
푸드 리터러시 역량 구성요인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components of food literacy competencies : focused on the differences in perception by generation and food-educational experience / 세대 및 식품 교육 경험에 따른 인식 차이를 중심으로 이유진, 김태희 p. 42-64
소고기 대체의 관점으로 분석한 1인 가구 소비자의 비육류 단백질 식품 구매 : Analysis of non-meat protein foods consumption of single-person household in the perspective of beef substitution : comparison between age groups / 연령구간별 비교를 중심으로 홍윤지, 김사랑 p. 65-77
디저트카페 이용고객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 of selection attributes of dessert cafe users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revisit intention 최유진, 조용범 p. 78-88
조리 관련 유튜브 콘텐츠 특성이 몰입과 만족도 및 활용도에 미치는 영향 : Effects of culinary arts-related YouTube content characteristics on flow, satisfaction, and utilization : for students majoring in culinary arts / 조리 전공 학생들을 대상으로 황건, 정라나 p. 89-98
프리미엄 브랜드 커피 이용고객의 가격공정성과 심리적 반응이 체면 민감성과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 of price fairness and psychological response on social face sensitivity and behavior intention for premium brands coffee customers 양성연, 양성진, 조용범 p. 99-110
Do brand love and brand knowledge matter? Impact on brand relationship and extra-role behavior Choonghyoung Lee, Jahyun Song, Hyuna Woo p. 11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