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구 햄릿의 만남, 삶도 연극도 대물림하며 흘러가는 것 : 유인촌 & 강필석
|
글: 김주연
|
p. 60-65
|
|
|
|
내가 처음 만난 햄릿, 물려주고 싶은 햄릿 : 권성덕·전무송·정동환·김성녀·손봉숙 노장 & 중진 배우 5인의 회고와 조언
|
글: 허서현
|
p. 66-67
|
|
|
|
지금 우리 연극계에 전하는 애정과 일침 : 연극계 대표 여배우 3인방 손숙·박정자·윤석화 [인터뷰]
|
[인터뷰이]: 손숙, 박정자, 윤석화 ; 글: 허서현
|
p. 68-69
|
|
|
|
연극의 현실을 돌아보다 : 길해연·김수현·박건형·박지연
|
글: 허서현
|
p. 70-71
|
|
|
|
과거를 깨야 혁신이 보인다 : 브레겐츠 페스티벌 대표, 미하엘 디엠 [인터뷰]
|
[인터뷰이]: 미하엘 디엠 ; 글: 박선민
|
p. 76-79
|
|
|
|
제천에 펼쳐질 몽환의 세계 : 영화음악가 저스틴 허위츠 [인터뷰]
|
[인터뷰이]: 저스틴 허위츠 ; 글: 장혜선
|
p. 80-82
|
|
|
|
젊은 거장의 음악 접근법 : 피아니스트 임윤찬
|
글: 김주영
|
p. 84-85
|
|
|
|
계절과 만난 축제, 자유의 땀으로 젖은 음악 : 바이올리니스트 다이신 카시모토 [인터뷰]
|
[인터뷰이]: 다이신 카시모토 ; 글: 임원빈
|
p. 86-88
|
|
|
|
분출하는 시너지 : 플루티스트 샤론 베잘리
|
글: 양경원
|
p. 90-91
|
|
|
|
악기와 나눈 세월만큼 닮아가기 : 더블베이시스트 성미경 [인터뷰]
|
[인터뷰이]: 성미경 ; 글: 임원빈
|
p. 92-94
|
|
|
|
한 곳을 향하는 올곧은 마음 : 바이올리니스트 이상희 [인터뷰]
|
[인터뷰이]: 이상희 ; 글: 임원빈
|
p. 98-99
|
|
|
|
평범한 이들의 매우 특별한 무대를 위해 : 코리아남성합창단 음악감독 윤종일 & 상임지휘자 민인기 [인터뷰]
|
[인터뷰이]: 윤종일, 민인기 ; 글: 송현민
|
p. 102-104
|
|
|
|
파란 눈의 한국전통음악 작곡가 : 작곡가 보두앵 드 제르 & 도널드 워맥 [인터뷰]
|
[인터뷰이]: 보두앵 드 제르, 도널드 워맥 ; 글: 임원빈
|
p. 108-110
|
|
|
|
귀를 열 때 비로소 밀려오는 것 : 배우 박완규 [인터뷰]
|
[인터뷰이]: 박완규 ; 글: 배선애
|
p. 114-115
|
|
|
|
소리꾼의 유랑 : 뮤지컬배우 김동완 [인터뷰]
|
[인터뷰이]: 김동완 ; 글: 장혜선
|
p. 118-120
|
|
|
|
무대·객석 위치를 자유롭게 바꾸는 블랙박스 극장 시대가 온다!
|
글: 허서현
|
p. 122-126
|
|
|
|
무더위와 음악적 열기의 한판 대결 : 그랑주 드 멜레 페스티벌
|
글: 배윤미
|
p. 166-167
|
|
|
|
음악 가득한 e멋진 신세계! : 게임음악에 녹아있는 예술성
|
글: 계희승
|
p. 130-131
|
|
|
|
클래식 음악가인 나는 왜 게임음악에 빠졌나
|
글: 진솔
|
p. 132-133
|
|
|
|
전통을 벗어난 신선한 도전 : 해외 음악계의 게임음악 콘텐츠
|
글: 이의정
|
p. 134-137
|
|
|
|
국내 게임음악 이제부터 시작이다! : 게임음악 생태계를 위한 제언
|
글: 장혜선
|
p. 138-141
|
|
|
|
게임음악, 무엇부터 들을까? : 감상을 위한 게임 & 음악 안내
|
글: 이의정
|
p. 142-144
|
|
|
|
현대음악 작곡가 이안니스 크세나키스·존 케이지·조지크럼 : 수학과 상징으로 사유하고, 주위 소음을 담다
|
글: 송주호
|
p. 160-162
|
|
|
|
사형 선고받은 BBC 프롬스 : 영국의 대표 클래식 음악 축제가 당면한 문제와 그 원인
|
글: 노먼 레브레히트 ; 번역: Evener
|
p. 170-172
|
|
|
|
그가 한국 성악계를 일구기까지 : 이인영 베이스(1929~2019)
|
글: 전인평
|
p. 174-175
|
|
|
|
미뇽 : 소녀가 품은 그리움
|
글: 오주영
|
p. 192-195
|
|
|
|
사랑의 탄식이 만든 예술 : 베토벤의 '불멸의 연인'은 누구인가
|
글: 홍승찬
|
p. 196-197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