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목차 |
---|---|---|---|---|
MZ세대의 말 : "끝끝내 서로를 이해할 수 없다 해도" | 이민혜민 | p. 6-15 | ||
MZ세대는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 주재성 | p. 16-26 | ||
10대 꼰대가 말하는 "라떼는 말이야" | 이하은 | p. 27-35 | ||
세대가 아니라 세습이 문제다 | 조귀동 | p. 36-45 | ||
진로교육이라는 외로운 줄타기 | 장신미 | p. 46-56 | ||
N수 권하는 사회 | 엄수정 | p. 57-69 | ||
혁신교육과 마을교육이 놓치기 쉬운 것 | 현병호 | p. 70-83 | ||
탐색과 창작을 위한 제3의 청소년 공간 : 스토리스튜디오 & 스토리라이브러리 [인터뷰] | 제충만, 황혜지 [인터뷰이] ; 민들레 편집실 [취재] | p. 84-96 | ||
코로나 이후, 다시 마을교육을 생각하다 | 김태정 | p. 97-105 | ||
말에 담긴 청소년 인권 | 백호영 | p. 106-113 | ||
중도입국 청소년과 다문화교육 | 손소연 | p. 114-124 | ||
초등학생들이 학원에 가는 이유 | 이준수 | p. 125-135 | ||
백 세 시대에 서로를 돌본다는 것 [서평] | 장윤미 [평] | p. 156-165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정기간행물실(524호) / 서가번호: 국내05
2021년 이전 정기간행물은 온라인 신청(원문 구축 자료는 원문 이용)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