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국회도서관 홈으로 정보검색 소장정보 검색

목차보기

목차

상상, 내가 아닌 내가 될 때 일어나는 놀라운 일 : 「아무도 들어오지 마시오」, 최나미 저… [서평] / 이정인 평 1

최나미(2019), 《아무도 들어오지 마시오》, 사계절 1

츠지무라 미즈키(2007), 《나의 계량스푼》, 한스미디어 2

미야시타 나츠(2016), 《양과 강철의 숲》, 위즈덤하우스 4

천선란(2020), 《천 개의 파랑》, 허블 5

윤고은(2017), 《해적판을 타고》, 문학과지성사 6

배온유(2020), 《유원》, 창비 7

진형민(2020), 〈그 뒤에 인터뷰〉, 《곰의 부탁》, 문학동네 8

백수린(2020), 〈고요한 사건〉, 《여름의 빌라》, 문학동네 9

김세희 외(2019), 〈가만한 나날〉, 《땀 흘리는 소설》, 창비교육 10

정은(2018), 《산책을 듣는 시간》, 사계절 11

글쓴이 소개 12

권호기사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목차
안 해 본 교사는 있어도, 한 번만 하는 교사는 없다 [토론] 김연이, 민재식, 신택용, 이혜진 [토론] ; 김연이, 민재식 정리 p. 32-55

보기
지식의 기억, 활용, 소통을 공부하게 하는 구술평가 한창호 p. 56-71

보기
책 유형별 구술평가 질문 김애연 p. 72-91

보기
덴마크의 구술평가 엿보기 [인터뷰] 테리즈 바흐 [인터뷰이] ; 이민경 [취재] p. 92-103

보기
구술평가, 어디까지 알고 있나요? : 구술평가 연구 자료 정리 선진하 p. 104-115

보기
생각을 나누며 함께 성장하는, 비경쟁 독서토론 이수빈 p. 118-133

보기
구술평가, 인터뷰부터 좌담회까지 김근희 p. 134-149

보기
교육은 뒷모습에서 일어나는 것 : 용봉중에서 멋진 강현 선생님을 만나다 [인터뷰] 강현 [인터뷰이] ; 임지은 [취재] p. 152-163

보기
배우는 아이는 무너지지 않는다 : 배움의 공동체를 실천해 온 유미선 선생님과 함께 [인터뷰] 유미선 [인터뷰이] ; 류은수 [취재] p. 164-177

보기
언어의 본질을 통해 사유하는 주체를 기르는 독일 국어교육과 평가 정영근 p. 180-193

보기
상상, 내가 아닌 내가 될 때 일어나는 놀라운 일 [서평] 이정인 [평] p. 204-215

보기
책을 권하는, 그 귀하고 설레는 일에 대하여 [서평] 오향옥 [평] p. 216-221

보기
한때의 소설들 [서평] 김선산, 김형태, 이혜연 [평] p. 222-235

보기
<언어와 매체> 수업과 평가 사례 권혜령 p. 238-251

보기
학습자의 성장을 돕는 구술평가 : 스웨덴의 평가체계를 통해 바라본 구술평가 황선준 p. 254-258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