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목차
상상, 내가 아닌 내가 될 때 일어나는 놀라운 일 : 「아무도 들어오지 마시오」, 최나미 저… [서평] / 이정인 평 1
최나미(2019), 《아무도 들어오지 마시오》, 사계절 1
츠지무라 미즈키(2007), 《나의 계량스푼》, 한스미디어 2
미야시타 나츠(2016), 《양과 강철의 숲》, 위즈덤하우스 4
천선란(2020), 《천 개의 파랑》, 허블 5
윤고은(2017), 《해적판을 타고》, 문학과지성사 6
배온유(2020), 《유원》, 창비 7
진형민(2020), 〈그 뒤에 인터뷰〉, 《곰의 부탁》, 문학동네 8
백수린(2020), 〈고요한 사건〉, 《여름의 빌라》, 문학동네 9
김세희 외(2019), 〈가만한 나날〉, 《땀 흘리는 소설》, 창비교육 10
정은(2018), 《산책을 듣는 시간》, 사계절 11
글쓴이 소개 12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목차 |
|---|---|---|---|---|
| 안 해 본 교사는 있어도, 한 번만 하는 교사는 없다 [토론] | 김연이, 민재식, 신택용, 이혜진 [토론] ; 김연이, 민재식 정리 | p. 32-55 |
|
보기 |
| 지식의 기억, 활용, 소통을 공부하게 하는 구술평가 | 한창호 | p. 56-71 |
|
보기 |
| 책 유형별 구술평가 질문 | 김애연 | p. 72-91 |
|
보기 |
| 덴마크의 구술평가 엿보기 [인터뷰] | 테리즈 바흐 [인터뷰이] ; 이민경 [취재] | p. 92-103 |
|
보기 |
| 구술평가, 어디까지 알고 있나요? : 구술평가 연구 자료 정리 | 선진하 | p. 104-115 |
|
보기 |
| 생각을 나누며 함께 성장하는, 비경쟁 독서토론 | 이수빈 | p. 118-133 |
|
보기 |
| 구술평가, 인터뷰부터 좌담회까지 | 김근희 | p. 134-149 |
|
보기 |
| 교육은 뒷모습에서 일어나는 것 : 용봉중에서 멋진 강현 선생님을 만나다 [인터뷰] | 강현 [인터뷰이] ; 임지은 [취재] | p. 152-163 |
|
보기 |
| 배우는 아이는 무너지지 않는다 : 배움의 공동체를 실천해 온 유미선 선생님과 함께 [인터뷰] | 유미선 [인터뷰이] ; 류은수 [취재] | p. 164-177 |
|
보기 |
| 언어의 본질을 통해 사유하는 주체를 기르는 독일 국어교육과 평가 | 정영근 | p. 180-193 |
|
보기 |
| 상상, 내가 아닌 내가 될 때 일어나는 놀라운 일 [서평] | 이정인 [평] | p. 204-215 |
|
보기 |
| 책을 권하는, 그 귀하고 설레는 일에 대하여 [서평] | 오향옥 [평] | p. 216-221 |
|
보기 |
| 한때의 소설들 [서평] | 김선산, 김형태, 이혜연 [평] | p. 222-235 |
|
보기 |
| <언어와 매체> 수업과 평가 사례 | 권혜령 | p. 238-251 |
|
보기 |
| 학습자의 성장을 돕는 구술평가 : 스웨덴의 평가체계를 통해 바라본 구술평가 | 황선준 | p. 254-258 |
|
보기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 전화번호 |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정기간행물실(524호) / 서가번호: 국내14
2021년 이전 정기간행물은 온라인 신청(원문 구축 자료는 원문 이용)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