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목차
초등학교 1~2학년 국어·수학 교과서 어휘에 대한 학습자 이해 지원 방안 / 양정실 1
[저자소개] 1
들어가는 말 1
초등학교 1~2학년 국어, 수학 교과서 어휘에 대한 학습자 이해 실태 1
초등학교 1~2학년 국어, 수학 교수 담화 양상 2
초등학교 1~2학년 국어, 수학 교과서 어휘에 대한 교사·학부모 인식 2
초등학교 1~2학년 국어, 수학 교과서 어휘에 대한 학습자 이해 지원 방안 3
맺음말 4
참고문헌 4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목차 |
---|---|---|---|---|
성공적인 그린스마트 스쿨 사업을 위한 학교의 역할 | 글: 조진일 | p. 6-9 |
|
보기 |
미래 사회 메가트렌드에 따른 학교지식의 향방 | 글: 정영근 | p. 10-13 |
|
보기 |
학교폭력, 어떻게 예방할 수 있을까? | 글: 박주정 | p. 14-17 |
|
보기 |
새로운 50년, 열린 미술관으로 미술한류 이끈다 : 윤범모 국립현대미술관 관장 [인터뷰] | [인터뷰이]: 윤범모 ; 인터뷰: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홍보실 | p. 18-23 |
|
보기 |
2022 개정 교육과정 총론 주요 사항 | 글: 한혜정 | p. 26-29 |
|
보기 |
해외 초·중등학교 한국어교육의 발전과 한국어 교육과정 개발 | 글: 남민우 | p. 30-33 |
|
보기 |
초등학교 1~2학년 국어·수학 교과서 어휘에 대한 학습자 이해 지원 방안 | 글: 양정실 | p. 34-37 |
|
보기 |
우리나라 학생들의 글쓰기 능력은 어떠한가? | 글: 박혜영 | p. 38-41 |
|
보기 |
전국 최초 초·중·고 통합형 미래학교 : 군서미래국제학교 | 글: 정혜영 ; 사진: 김지원 | p. 44-47 |
|
보기 |
일상 속 수학 원리로 경제적 사고력 높인다 : 서울 양정중학교 김나영 교사 | 글: 정혜영 ; 사진: 김지원 | p. 48-51 |
|
보기 |
경영 마인드 높여 진로를 탐색한다 : 충남 온양용화고등학교 캡스톤 동아리 | 글: 정혜영 ; 사진: 강권신 | p. 52-55 |
|
보기 |
학교 돌봄과 지역사회 돌봄의 거버넌스를 제안한다 | 글: 성태숙 | p. 56-59 |
|
보기 |
중국의 역량교육 현황과 시사점 | 글: 이지원 | p. 60-63 |
|
보기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정기간행물실(524호) / 서가번호: 국내02
2021년 이전 정기간행물은 온라인 신청(원문 구축 자료는 원문 이용)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