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Contents
Promoting EFL learners' proficiency and motivation via Google Jamboard-based autonomous knowledge sharing / Namhee Kang 1
[요약] 1
1. INTRODUCTION 2
2. LITERATURE REVIEW 2
2.1. Learner Autonomy in EFL 2
2.2. Motivation in EFL 4
2.3. Jamboard for Knowledge Sharing 5
3. METHODOLOGY 7
3.1. Participants 7
3.2. Jamboard-based Knowledge-Sharing Activity 7
3.3. Data Collection and Analysis 9
4. FINDINGS 11
4.1. English Proficiency Changes 11
4.2. English Learning Motivation Changes 13
5. DISCUSSION 16
6. CONCLUSION AND IMPLICATIONS 18
REFERENCES 19
[APPENDIX] 23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정기간행물실(524호) / 서가번호: 국내08
2021년 이전 정기간행물은 온라인 신청(원문 구축 자료는 원문 이용)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