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번호 | 참고문헌 | 국회도서관 소장유무 |
---|---|---|
1 | 강유림, 황혜진 (2016), “컨벤션 개최지 선택속성에 대한 참가자 만족이 관광 이미지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주화백컨벤션센터를 중심으로”, MICE관광연구, 16(4), 7-21. | 미소장 |
2 | 김명희, 강인호 (2007), “한류가 한국관광지 이미지, 관광객 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일본관광객을 대상으로”, 대한관광경영학회, 22(3), 359-380. | 미소장 |
3 | 김범진, 권태길, 고호석 (2018), “관광지 유형에따른 관광지 속성 및 제약요인이 관광지 선택에미치는 영향”, 지역산업연구, 37(4), 237-257. | 미소장 |
4 | 김장우 (2021), 글로벌 한류 트렌드 2021, 한국국제문화교류진흥원, 서울. | 미소장 |
5 | 김현기, 박용순 (2019), “관광지 이미지가 관광만족에 미치는 영향”, 여가관광연구, 31, 17-34. | 미소장 |
6 | 고정민, 이안재, 강신겸 (2005), “韓流지속화를위한 방안”, Issue Paper , 삼성경제연구소, 1-88. | 미소장 |
7 | 고정민 (2009), 한류, 아시아를 넘어 세계로, 한국문화산업교류재단, 서울. | 미소장 |
8 | 손은하, 이수범 (2016), “지각된 위험과 한류문화관여도가 한국 의료관광서비스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잠재소비자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회, 18(1), 1-36. | 미소장 |
9 | 송아남, 송광인 (2021), “관광지 선택속성이 관광지이미지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외국인유학생을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5(4), 117-135. | 미소장 |
10 | 왕학 (2018), “국가이미지가 관광지 이미지와 관광 만족도에 미치”, 여가관광연구, 30, 71-110. | 미소장 |
11 | 안태기 (2017), “섬 관광객의 관광동기가 섬관광선택속성에 미치는 영향: 관여도를 조절효과로”, 관광경영연구, 21(6), 29-47. | 미소장 |
12 | 오상운 (2002), 지역축제 이미지가 방문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귀포칠십리축제를 중심으로, 제주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 미소장 |
13 | 유호종 (2019), “모바일 환경 하에서 중국관광객들의 한국방문 의사결정 측정모형에 관한 탐색적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 217-231. | 미소장 |
14 | 이경숙, 하흠 (2018), “방한 중국관광객의 관광지 선택속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동북아관광연구, 14(2), 173-196. | 미소장 |
15 | 이익수 (2011), “한류관광객의 관광동기 및 체험성이 관광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11(1), 387-395. | 미소장 |
16 | 이종주 (2016), “한류관여도와 국가 및 관광지이미지 그리고 방문의도와의 영향관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16(10), 454-466. | 미소장 |
17 | 이종주, 정민의 (2014), “한류관여도의 의료관광속성에 관한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14(9), 463-475. | 미소장 |
18 | 임화순, 남윤섭 (2016), “외국인 관광객의 관광지 이미지가 만족도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성산일출봉 방문 중국인 관광객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17(2), 298-307. | 미소장 |
19 | 장규수 (2011), “한류의 어원과 사용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11(9), 166-173. | 미소장 |
20 | 장동석, Suboleski, S, 이승훈 (2021), “관광목적지 선택속성이 이미지, 방문의사에 미치는 영향:미국인 쿠바 잠재관광객을 중심으로”, 지역산업연구, 40(3), 47-63. | 미소장 |
21 | 정효신 (2007), 여행 목적지 이미지에 대한 동기와 가치의 동기와 가치의 역할에 관한 연구: 중국여행을 중심으로 중국여행을 중심으로, 조선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 미소장 |
22 | 지봉구 (2009), “관광목적지 선택속성이 관광만족, 재방문, 및 구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9(6), 417-425. | 미소장 |
23 | 한주형, 김진옥 (2021), “소셜미디어 여행정보공유 동기가 행동에 미치는 영향관계에서 MZ세대의 조절효과분석”, 관광레저연구, 33(7), 181-200. | 미소장 |
24 | Crompton, J. L. (1979), “Motivations of pleasure vacation”, Annals of Tourism Research, 6, 408-424. | 미소장 |
25 | Trinh Thi Hanh (2017), 방한 베트남관광객의 개인가치가 관광지 선택속성 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제주도지역을 중심으로, 부경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 미소장 |
26 | Zhou Tong (2013), 한류에 대한 관여도가 관광지이미지, 방문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관광객을 대상으로, 세종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 미소장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정기간행물실(524호) / 서가번호: 국내16
2021년 이전 정기간행물은 온라인 신청(원문 구축 자료는 원문 이용)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