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목차 |
---|---|---|---|---|
비평의 종말시대에 문화예술비평지를 내는 이유 | 글: 안치용 | p. 4-6 | ||
디지털 기술속의 예술은 단지 카이로스인가? | [저]: 미카엘 포주르 ; 번역: 김보희 | p. 10-17 | ||
호크니조차 이해불가한 NFT 아트 | 김지연 | p. 18-25 | ||
로큰롤의 시대와 제4차 산업혁명의 시대 | 이혜진 | p. 26-33 | ||
소더비에서 게티 박물관까지 검은 커넥션 | [저]: 파스칼 코라자 ; 번역: 조민영 | p. 36-44 | ||
문화대혁명에서 상업적 현대예술 시장으로 | [저]: 필리프 파토 셀레리에 ; 번역: 허보미 | p. 45-56 | ||
'로스트 제너레이션' 작가들은 무엇에 매혹되었나? | [저]: 아가트 멜리낭 ; 번역: 김은희 | p. 57-66 | ||
오스발트 슈펭글러와 『서구의 몰락』이 남긴 흔적 | [저]: 에블린 피에예 ; 번역: 김소연 | p. 67-75 | ||
우크라이나어의 존재 의미 | [저]: 니키타 타란코 아코스타 ; 번역: 권정아 | p. 78-87 | ||
제임스 본드로 보는 지정학 | [저]: 알리오샤 발드 라조브스키 ; 번역: 이푸로라 | p. 88-94 | ||
일본어 록의 탄생 : 핫피엔도 | 이혜진 | p. 95-100 | ||
팬데믹 시대, 문화예술 만들어가는 길 | 김희경 | p. 104-110 | ||
한국 독립예술영화관은 지속 가능한가 | 서성희 | p. 111-118 | ||
K드라마가 꿈꾸는 K정치 | 김민정 | p. 119-124 | ||
플레이아드 총서를 강탈한 갈리마르 | [저]: 티에리 디세폴로 ; 번역: 김은희 | p. 128-136 | ||
비평은 왜 유희를 인정하지 않는가 | 송아름 | p. 137-141 | ||
그림책 『시를 읽는다』와 만나는 작가 박완서 | 김시아 | p. 143-148 | ||
멈출 수 있는 용기 | 양근애 | p. 149-154 | ||
내용보다 형식이 본질인 공연이지만 | 안치용 | p. 155-161 | ||
인류세 너머를 바라보는 미술의 상상력 | 김지연 | p. 164-174 | ||
펠리니와 함께 시네마의 마법이 사라지다 | [저]: 마틴 스코세이지 ; 번역: 김루시아 | p. 175-191 | ||
"코로나 시대, 춤과 몸의 해방이 필요한 때" [대담] | 대담: 손인영, 안치용 ; 정리: 김유라 | p. 192-201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정기간행물실(524호) / 서가번호: 국내17
2021년 이전 정기간행물은 온라인 신청(원문 구축 자료는 원문 이용)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