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국 위상을 가진 대한민국
|
정인택
|
p. 20-21
|
|
|
|
CEO 간 교류로 지속 가능한 경영을 도와주는 'CEO골프클럽' : CEO골프클럽 김문수 회장 [대담]
|
대담 : 김문수, 정진이
|
p. 22-27
|
|
|
|
"초심을 잃지 않고 언제나 시민들과 동고동락하겠습니다" : 주광덕 남양주시장 [인터뷰]
|
[인터뷰이]: 주광덕 ; editor: 이준영
|
p. 32-35
|
|
|
|
"열정을 가지고 기본에 충실하면 못 할 것이 없습니다" : (주)아성다이소 박정부 회장 [인터뷰]
|
[인터뷰이]: 박정부 ; editor: 이준영
|
p. 36-39
|
|
|
|
우리시대 리더들의 터닝 포인트
|
Leaders
|
p. 40-43
|
|
|
|
"2023년에는 선도 기업으로서 시장 점유율 확대에 노력할 것" : (주)엠엘소프트 이무성 대표이사
|
editor: 이준영
|
p. 44-47
|
|
|
|
"물류업의 혁신을 담은 필독서가 될 것" : 용성유로지스(주)·용성씨엔에어(주) 박철홍 대표이사
|
editor: 이지훈
|
p. 48-51
|
|
|
|
'동남아 6개국 Z세대의 K-콘텐츠 소비와 K-제품 이용'
|
Leaders
|
p. 52-53
|
|
|
|
자연이 주는 감사함에 '진정성'을 담은 '이수미팜베리'로 성장 : 이수미팜베리 이수미 대표이사 [인터뷰]
|
[인터뷰이]: 이수미 ; editor: 양귀영
|
p. 54-57
|
|
|
|
"고객과의 충분한 '소통'이 가장 큰 강점입니다" : 법률사무소 율당 양윤창 대표변호사
|
editor: 이지훈
|
p. 58-60
|
|
|
|
디지털 패션에 대한 Z세대의 사고방식 분석한 '2022 메타버스 패션 트렌드'
|
Leaders
|
p. 62-63
|
|
|
|
"2023년 미국 시장 진출, 글로벌 서비스 초석 다질 것" : 알고케어 정지원 대표이사
|
editor: 이지훈
|
p. 64-66
|
|
|
|
제품을 잘 만들어서 전 세계에 전파하는 것이 사명(使命) : 서지컬마인드 김일 대표이사 [인터뷰]
|
[인터뷰이]: 김일 ; editor: 이준영
|
p. 68-70
|
|
|
|
"K-맥주 세계화를 꿈꾸며 '맛'의 차별화로 승부하다" : (주)더홋브루어리 농업회사법인 김나래 대표이사
|
editor: 이준영
|
p. 74-77
|
|
|
|
한국식 양고기 다이닝의 세계화를 위하여 : 양인환대 이정현 오너셰프
|
editor: 양귀영
|
p. 78-80
|
|
|
|
환자를 진심으로 생각하고 가족처럼 케어하는 좋은 치과 : 골든시니어치과 노정준 대표원장
|
editor: 이지훈
|
p. 84-86
|
|
|
|
외부에 있는 내부 브랜딩, 전문조직같이 움직이는 전문기업 : 더프로젝트그룹 김희수 대표이사
|
editor: 양귀영
|
p. 88-89
|
|
|
|
"어느새 자타공인 김소월 시인 전문가로 거듭나다" : 구미리내 명지대학교 객원교수 [인터뷰]
|
[인터뷰이]: 구미리내 ; editor: 이지훈
|
p. 94-95
|
|
|
|
모방을 넘어 우리다움을 위해 한국인에 대한 관심을 가질 때 : 《뜻밖의 한국》 유건재 저자 [인터뷰]
|
[인터뷰이]: 유건재 ; editor: 이준영
|
p. 100-101
|
|
|
|
ESG 경영 운영시스템에 대한 사례와 가이드라인 제시 : 《참여와 협력의 ESG 모델》 유창조 저자 [인터뷰]
|
[인터뷰이]: 유창조 ; editor: 이지훈
|
p. 102-103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