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에 대한 무한 신뢰를 메소드로 하는, 연출가 이철희 [인터뷰]
|
[인터뷰이]: 이철희 ; 글·인터뷰: 우수진 ; 사진: 강혜정
|
p. 16-19
|
|
보기
|
|
모든 이들이 노란리본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 4·16 가족극단 노란리본 [좌담]
|
사회: 고주영 ; [좌담]: 김태현, 김명임, 김순덕, 이미경 ; 편집: 예준미 ; 사진: 정유라
|
p. 20-25
|
|
보기
|
|
(사)한국여성연극협회 주관 제14회 '올빛상' 수상자 [좌담]
|
글·사회: 조정민 ; [좌담]: 강선숙, 도영희, 문삼화, 박경희 ; 사진: 강혜정
|
p. 26-29
|
|
보기
|
|
대한민국연극제 제주 : 경연작품의 예술적 수월성, 어떻게 이룰 것인가? [좌담]
|
글·사회: 장은수 ; [좌담]: 이우천, 박정의, 원광연, 윤진영 ; 사진: 강혜정
|
p. 34-41
|
|
보기
|
|
소재 참신하나 인물 묘사에 신중해야 : 연극집단 반 <미궁의 설계자>
|
글: 정중헌
|
p. 42-43
|
|
보기
|
|
기억에 남기 위한 싸움 : 그린피그 <엑스트라 연대기>
|
글: 엄현희
|
p. 44-45
|
|
보기
|
|
함께한/떠난 '자리' : 극단 위대한모험 <응, 잘가>
|
글: 이주영
|
p. 46-47
|
|
보기
|
|
중년의, 중년에 의한, 중년을 위한 : 서울시뮤지컬단 <다시, 봄>
|
글: 이성곤
|
p. 48-49
|
|
보기
|
|
그들은 왜 싸울까? : 예술은공유다·아이러브스테이지·페이퍼머그시어터 <나는 쇼팽의 녹턴 B플랫 단조에 순결을 잃었다>
|
글: 김영희
|
p. 50-52
|
|
보기
|
|
연극은 그 무엇보다 아름다운 내 인생의 꽃이다 : 연출가 정현 [인터뷰]
|
[인터뷰이]: 정현 ; 글·인터뷰: 늘푸른 연극제 편집부
|
p. 53-55
|
|
보기
|
|
영국 극장계의 새로운 관점을 위한 행보, '최초'라는 수식어가 익숙한 연출가 : 영국 연출가 클린트 다이어(Clint Dyer). 2
|
글: 주하영
|
p. 56-58
|
|
보기
|
|
개똥의 공과 사 : 독일연극계의 예술가, 비평가 사이의 갈등
|
글: 이안 코이츤베악
|
p. 60-61
|
|
보기
|
|
연극 <부부 Los Novios> : 스페인
|
글: 나여랑
|
p. 62-63
|
|
보기
|
|
장벽 허물기 :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작품들이 글로벌 출판 및 공연 라이선스 시장에서 과소평가 되는 이유 : 영국
|
글: 김준영
|
p. 64-65
|
|
보기
|
|
사이타마예술극장의 셰익스피어 시리즈 마지막 공연에 부쳐 : 일본
|
글: 김모란
|
p. 66-67
|
|
보기
|
|
프랑스 현대 희곡 번역극 : 파스칼 랑베르(Pascal Rambert)의 <사랑 닫다(Cloture de l'amour)>를 중심으로
|
글: 이현주
|
p. 68-72
|
|
보기
|
|
대전연극제 대상 수장작 <산책: 신채호의 삶과 사랑이야기> 연출과의 대화 [인터뷰]
|
[인터뷰이]: 한선덕 ; 글: 장은숙
|
p. 76-77
|
|
보기
|
|
한국문화예술위원회 대국민 현장업무보고 : 문제의 답은 어디에 있는가?
|
글: 김금주
|
p. 78-79
|
|
보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