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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호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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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목차
패션 인플루언서의 속성이 소비자의 구매의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effect of fashion influencer on consumer purchase intention and word of mouth intention 한미숙, 송금숙, 박종우 p. 1-25
AI 추천시스템 기반 패션 구독 서비스 특성과 사용 의도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relationship between characteristics of AI recommendation system-based fashion subscription service and intention to use 김혜경, 도미라, 최재섭, 최정일 p. 26-54
정규직 비율과 규모를 고려한 효율성 연구 : A study on the efficiency considering the ratio of regular workers and the scale : focusing on the hotel industry in Korea / 국내 호텔업을 중심으로 김도훈, 설지은, 양고은, 김창희 p. 55-73
영유아 교사의 직무자율성과 교사효능감이 잡 크래프팅과 창의적 역할수행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effects of early childhood teachers' job autonomy and teacher efficacy on job crafting and creative role performance 이은숙, 조동혁 p. 74-96
서비스 로봇의 사용자 수용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factors influencing user acceptance intention of service robots 이가은, 김은석, 김영준 p. 97-125
로봇 바리스타 카페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 즐거움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s of robotic barista cafe's servicescape on customer satisfaction, pleasure, and behavioral intention : based on the S-O-R framework / S-O-R 프레임워크 기반으로 황주은, 이새봄, 양성병, 윤상혁 p. 126-156

Q 방법론을 활용한 공유 전동킥보드 서비스의 사용 요인 분석 = The analysis of usage intention on an E-scooter sharing service : using Q methodology 박현지, 신주은, 김철민 p. 157-181
NCS 직업기초능력 사전·사후 확인과 교육만족도 조사의 상관관계 분석 : Analysis of the correlation between pre- and post-verification of NCS basic vocational competency and education satisfaction survey : focused on P-college / P대학을 중심으로 김선광 p. 182-206
조직공정성이 서비스접점구성원의 인게이지먼트와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s of organizational justice on employees' engagement and customer orientation in frontline employee 정현석 p. 207-231
텍스트마이닝을 활용한 오프라인과 온라인 고객 경험 분석 및 O2O 전략 제안 : Analyzing offline and online customer experience using text mining and suggesting O2O strategies : based on the professional baseball industry / 프로야구산업을 바탕으로 천세연, 이지은, 강주영 p. 232-257

메타버스의 사회성과 사용자의 참여 : The sociality of the metaverse and user participation : the role of interaction and presence in mechanisms between social identity, trust, and intention / 사회적 정체성, 신뢰, 그리고 의도 간의 매커니즘 내 상호작용과 실재감의 역할 황인호 p. 258-282

참고문헌 (71건) : 자료제공( 네이버학술정보 )

참고문헌 목록에 대한 테이블로 번호, 참고문헌, 국회도서관 소장유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번호 참고문헌 국회도서관 소장유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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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 이지현, 이수범. (2015). 패밀리 레스토랑의 문화 마케팅 활동이 브랜드 개성, 브랜드 신뢰,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4(3), 1-22. 미소장
27 이진희, 도선재, 황장선. (2011). 제품 관련 온라인 구전 (e-WOM) 의 효과: 방향성, 유용성, 상호작용 성향 (IR) 의 역할.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12(2), 283-307. 미소장
28 이철성, 이호배, 이상문, 김장현. (2013). 온라인 구매상황에서 구전 정보의 정보적 특성이 구전 수용에 미치는 영향: 신뢰성과 유용성의 매개적 역할. 유통경영학회지, 16(3), 59-75. 미소장
29 이학식, 임지훈. (2008). 구조방정식모형분석과 AMOS 7.0. 법문사. 미소장
30 임성택, 조원섭. (2011). 외식산업분야에서 기업형 블로그의 구전정보특성이 온라인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분석: 신뢰전이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5), 165-180. 미소장
31 장해, 박주식. (2015). 온라인 구전 신뢰성의 선행요인과 2 차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온라인 구전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영과 정보연구, 34(1), 81-101. 미소장
32 전성률, 박현진. (2003). 부정적 구전정보의 유형에 따른 구전효과의 차이에 관한 연구. 소비자학연구, 14(4), 2-44. 미소장
33 조단양, 한광섭. (2022). 가상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불쾌한 골짜기 이론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4(3), 135-169. 미소장
34 조수영. (2011). 인터넷 건강 정보의 정보원 유형과 상업 링크 유무, 질병의 심각성에 따른 설득 효과 차이: 설득지식모델의 적용. 한국언론학보, 55(3), 123-152. 미소장
35 최지윤, 정윤재. (2016). 비영리기관 광고 매체의 경쟁· 보완 관계에 대한 연구: 국제구호개발 NGO 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18(3), 108-136. 미소장
36 최형인, 양현주. (2012). 대학 브랜드 마케팅이 대학 이미지와 대학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 관련 전공 학생들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4(6), 77-92. 미소장
37 한기향. (2019). 패션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2243-2254. 미소장
38 한미숙, 박종우. (2022). 패션 인플루언서의 속성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글로벌경영학회지, 19(2), 100-118. 미소장
39 한수정. (2020). 유튜브 관광콘텐츠 특성이 이용만족, 지속이용의도, 정보공유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과 혁신연구, 43(3), 155-175. 미소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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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1 Wright, B. E., Hassan, S., and Christensen, R. K. (2017). Job choice and performance: Revisiting core assumptions about public service motivation. International Public Management Journal, 20(1), 108-131. 미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