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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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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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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 참고문헌 | 국회도서관 소장유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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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강지원․박신영․고재윤(2017). 와인소비자의 온라인 구전정보 특성이 지각혜택, 지각위험 및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6(2), 99-117. | 미소장 |
2 | 권아민․남궁영(2022). 커피 브랜드 Social Network Service (SNS) 의 지각된 가치가 만족도, 브랜드 사랑 및 공동가치 창출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31(7), 137-156. | 미소장 |
3 | 김기영․경수빈(2018).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기반의 음식콘텐츠 정보품질이 이용자 만족, 이용의도, 정보공유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32(8), 177-192. | 미소장 |
4 | 김기진․변광인․양정미(2011). 스마트폰 외식관련 어플리케이션의 사용용이성이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친숙도와 유용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6), 61-81. | 미소장 |
5 | 김나은․김민화(2010). 온라인 관광 구전정보 품질과 신뢰성, 커뮤니티 상호작용성이 구전정보의 유용성과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11(3), 17-44. | 미소장 |
6 | 김보람(2013). 싱글족의 식생활 유형에 따른 편의식품 만족도와 삶의 질에 관한 구조적 관계 연구. 숙명여자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 미소장 |
7 | 김선영․오경수(2015). 모바일 서점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15(10), 535-546. | 미소장 |
8 | 김영찬․정혜미(2007). 서비스산업에서 온라인 구전정보의 효과성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 요인들의 관계에 관한 연구. 광고학연구, 18(4), 167-183. | 미소장 |
9 | 김지윤․이민재․서원석(2011). 호텔 예약서비스 웹사이트의 품질이 신뢰, 재이용의도 및 지식공유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5(4), 295-312. | 미소장 |
10 | 김태경․정삼권․이기종(2013). SNS 정보품질이 관광정보 및 지식공유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15(4), 1-23. | 미소장 |
11 | 도경남(1998). [가작] 소비자특성과 정보특성에 따른 구전커뮤니케이션의 영향력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41), 193-211. | 미소장 |
12 | 박성근(2017). 온라인 구전정보특성이 고객경험 및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행동통제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전주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 미소장 |
13 | 박수홍․선일석(2018). 외식 배달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인지된 감정,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1(4), 5-13. | 미소장 |
14 | 박진표․전혜진(2022). 음식 배달앱 소비자 리뷰에서의 온라인 구전 품질이 정보 만족과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34(5), 347-364. | 미소장 |
15 | 박현지․박중환․윤정헌․김영하(2014). 관광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관광객-관광정보 상호작용이 관광정보공유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6(2), 259-277. | 미소장 |
16 | 송규태․정문석(2021). 배달앱의 서비스품질 요인이 고객만족,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5(4), 93-116. | 미소장 |
17 | 신호경․신지명․이호(2011). 소셜네트워크 서비스 (SNS) 에서의 정보공유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Journal of Information Science Theory and Practice, 42(1), 137-156. | 미소장 |
18 | 양리화(2019). 중국 외식소비자의 SNS구전정보특성 지각이 레스토랑이미지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남대학교 석사학위논문. | 미소장 |
19 | 이가희(2019). 온라인 구전정보의 지각된 유용성과 위험이 지각된 가치와 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배달앱 한식 메뉴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3(6), 537-564. | 미소장 |
20 | 이동근․나태균(2016). 온라인 외식정보원천의 신뢰성이 정보 유용성, 구전정보의 수용,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30(1), 261-274. | 미소장 |
21 | 이국용(2017). 테크노스트레스와 모바일 앱 이용중단행동간 구조적 관계분석. 대한경영학회지, 30(10), 1835-1855. | 미소장 |
22 | 이설죽․남궁영(2021). 외식 배달앱 서비스 편의성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외식경영연구, 24, 73-98. | 미소장 |
23 | 이진희․도선재․황장선(2011). 제품 관련 온라인 구전 (e-WOM) 의 효과: 방향성, 유용성, 상호작용 성향 (IR) 의 역할.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 광고, 12(2), 283-307. | 미소장 |
24 | 조소려(2021). 외식배달 서비스 고객 시장세분화 및 IPA 분석. 배재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 미소장 |
25 | 조은희․한진수(2018). 동영상UCC(User Created Content) 관광정보 품질이, 이용자 만족, 방문의도, 정보공유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7(2), 163-179. | 미소장 |
26 | 조현아․전혜진(2021). 음식 배달앱 사용자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3(1),133-151. | 미소장 |
27 | 최규환(2005). 관광교육 서비스 평가, 만족,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소비문화연구, 8(1), 135-152. | 미소장 |
28 | 한수정(2020). 유튜브 관광콘텐츠 특성이 이용만족, 지속이용의도, 정보공유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과 혁신연구, 43(3), 155-175. | 미소장 |
29 | 한정훈․김미경(2021). 외식 배달앱 이용속성이 소비자 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외식경영연구, 24(7), 227-249. | 미소장 |
30 | 한지수(2019). 이터테인먼트 체험요인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조리학회지, 25(1), 29-37. | 미소장 |
31 | 황윤성․박재기․왕연․서용모․이병채(2018). 배달음식 앱의 서비스 품질 만족에 관한 연구-한국과 중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국융합학회논문지, 9(12), 239-250. | 미소장 |
32 | Arndt, J. (1967). Role of product-related conversations in the diffusion of a new product.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4(3), 291–295. | 미소장 |
33 | Bagozzi, R. P., & Yi, Y. (1988). On the evaluation of structural equation models.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16, 74-94. | 미소장 |
34 | Bone, P. F. (1992). Determinants of word-of-mouth communications during product consumption.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19(1), 579–583. | 미소장 |
35 | Brady, M. K. & Jr, J. J. Cronin (2001). Some new thoughts on conceptualizing perceived service quality: A hierarchical approach. Journal of Marketing, 65(3), 34-49. | 미소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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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4 | WANG JINGYU. (2022). A Study on the Advertising Effect of Femvertising in China: Focusing on Female Consumers' Attitude toward Feminism and Perceived Psychological Empowerment. | 미소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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