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번호 | 참고문헌 | 국회도서관 소장유무 |
---|---|---|
1 | 雷蒙·威廉斯(著), 冯建三(译)(1992), 《电视:科技与文化形式》.台湾:远流出版有限公司, 第25页. | 미소장 |
2 | Ithiel de Sola Pool(1983)《Technologies of freedom》[M].Harvard University Press, 美国. | 미소장 |
3 | 芮明杰, 刘明宇, 任江波(共编)(2006)《论产业链整合》, 上海:复旦大学出版社, 第14页. | 미소장 |
4 | 智研咨询(2021), 《2015年-2020年中国全媒体客户端规模》https://www.chyxx.com, 2022.11.20. | 미소장 |
5 | 冯巍(2012),《博弈与均衡:论中国电视剧的产业生态和文化生态》,解放军艺术学院学报,第1页. | 미소장 |
6 | 未来智库(2020),《文娱行业专题报告:从美日两国看文娱IP授权周边行业发展》https://baijiahao.baidu.com/s?id=1659761038152523408&wfr=spider&for=pc, 2022.12.03. | 미소장 |
7 | 杨旦修(2011), 《规制与发展-中国电视剧产业化进程研究》, 博士学位论文, 南京大学, 第94页. | 미소장 |
8 | 放送通信委员会(2021),《2012年—2021年韩国OTT市场规模》,(https://www.kcc.go.kr/user.d o?mode=view&page=A05030000&boardId=1113&boardSeq=54380. | 미소장 |
9 | 韩国文化振兴院(2021), 《2011年—2021年韩国文化内容产品出口统计数据》, https://www.mcst.go.kr/chinese/statistics/statistics.jsp, 2022.11.01. | 미소장 |
10 | 吴雨桐(2020), 《视频网站自制剧及其营利模式研究》, 硕士论文, 南京艺术学院, 南京. | 미소장 |
11 | 黄雅婷(2021), 《国产影视对外传播策略:共情与营销——以《陈情令》为例》, 今传媒, 第1—第2页. | 미소장 |
12 | 金融界(2021),《被嫌弃的“超前点播”一生正式落幕》,https://baijiahao.baidu.com/s?id=1712774972280899300&wfr=spider&for=pc, 2022.11.02. | 미소장 |
13 | 彭侃(2015), 《好莱坞电影的IP开发与运营机制》, 当代电影, 第1页. | 미소장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정기간행물실(524호) / 서가번호: 국내10
2021년 이전 정기간행물은 온라인 신청(원문 구축 자료는 원문 이용)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