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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뷰티샵 조직문화가 조직유효성, 갈등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s of organizational culture of beauty shop on organizational effectiveness and conflicts / 이순희 ; 이효숙 ; 진윤정 1

요약 1

Ⅰ. 서론 2

Ⅱ. 이론적 배경 3

2.1. 조직문화 3

2.2. 조직유효성 3

2.3. 갈등 4

Ⅲ. 연구방법 4

3.1. 연구문제 4

3.2. 연구대상 및 자료수집 5

3.3. 측정도구 5

3.4. 자료의 분석방법 6

Ⅳ. 연구결과 6

4.1. 조사대상자의 일반적 특성 6

4.2. 측정도구의 타당성 및 신뢰도 6

4.3. 조직문화가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 9

4.4. 조직문화가 갈등에 미치는 영향 11

Ⅴ. 결론 11

참고문헌(References) 13

Abstract 16

권호기사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목차
뷰티 숏폼 콘텐츠 소비요인이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Effects of beauty short form content consumption factors on continuous usage intention : moderating effect of platform type (Shorts, Reels, TikTok) : 플랫폼유형(쇼츠, 릴스, 틱톡)의 조절효과 김관옥 p. 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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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피관리실 점포선택속성이 소비자혜택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 of scalp care room store selection attributes on consumer benefits and purchase intention 김미성, 권나경 p. 15-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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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종사자의 대면, 비대면 미용교육이 업무만족과 업무몰입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 of beauty education on work satisfaction and work commitment of beauty workers 김재윤, 진용미 p. 31-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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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용전공 대학생의 마인드셋이 그릿과 실수인식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s of cosmetology-major college students’ mindset on their grit and error perception 김형은, 김은지 p. 73-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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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리컬렉션에 나타난 메이크업 색채표현 분석 = Analysis of makeup color expression in the Paris collection : focusing on 2023 F/W : 2023 F/W를 중심으로 박채경, 주영주 p. 155-17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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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S에 대한 소비가치가 만족도 및 헤어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 of SNS consumption value on satisfaction and intention to purchase hair products 이수연, 김성남 p. 179-1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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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샵 조직문화가 조직유효성, 갈등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s of organizational culture of beauty shop on organizational effectiveness and conflicts 이순희, 이효숙, 진윤정 p. 201-2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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