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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동함수 붕괴 알고리즘을 이용한 소형 콘셉트 맵으로부터의 대규모 게임 맵 자동생성 = Automatic building of large game maps from small concept maps using wave function collapse algorithm / 유병화 ; 하태관 ; 박태화 ; 백인창 ; 김경중 1

요약 1

Abstract 1

1. 서론 2

2. 관련 연구 2

2.1. 파동함수 붕괴 알고리즘(WFC) 2

2.2. 절차적 콘텐츠 생성을 이용한 게임 맵 생성 2

2.3. 보간 기반 업샘플링 3

3. 제안하는 방법 3

3.1. 엄격한 환경과 느슨한 환경 3

3.2. 엄격한 환경에서 제안하는 방법 4

3.3. 느슨한 환경에서 제안하는 방법 4

4. 실험 및 결과 5

5. 결론 및 향후 연구 6

References 6

[저자소개] 7

권호기사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목차
법인, 재단에 대한 분산ID 기반 위임모델 제안 = Proposal of a delegation model based on decentralized identifier for corporation and foundation 이수진, 박경철, 김현일, 서창호 p. 257-2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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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사이트 사용성 향상을 위한 오버레이 기반 인터랙티브 튜토리얼 = Overlay-based interactive tutorial for enhancing web site usability 박수빈, 서현영, 권혁윤 p. 268-27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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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동함수 붕괴 알고리즘을 이용한 소형 콘셉트 맵으로부터의 대규모 게임 맵 자동생성 = Automatic building of large game maps from small concept maps using wave function collapse algorithm 유병화, 하태관, 박태화, 백인창, 김경중 p. 275-2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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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박사이트 탐색을 위한 웹사이트 분류 방법 및 XAI 기반 키워드 트렌드 분석 기법 = Classification of websites and keyword analysis technique using XAI for searching gambling sites 이경석, 임규민, 고기혁, 조호묵 p. 282-2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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준지도 이상치 탐지를 위한 통계적 임계값 기반의 슈도 라벨링 = Statistical threshold-based pseudo-labeling for semi-supervised anomaly detection 이영준, 이재길 p. 296-3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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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pergraph Search 알고리즘 IDAR의 병렬화에 대한 실험 분석 = Experimental analysis of parallelization in supergraph search algorithm IDAR 이연준, 민승환, 박근수 p. 302-3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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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CTV 영상에서 단일 및 다중 보행자의 횡단 의도 예측을 위한 데이터셋 및 모델 = A dataset and model for single- and multi-pedestrian crossing intention prediction in surveillance video 함제석, 김보경, 문진영 p. 289-2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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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문헌 (12건) : 자료제공( 네이버학술정보 )

참고문헌 목록에 대한 테이블로 번호, 참고문헌, 국회도서관 소장유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번호 참고문헌 국회도서관 소장유무
1 1 ] J. Grinblat and C. B. Bucklew, Caves of Qud, 2010. 미소장
2 2 ] G. Smith, “Understanding procedural content generation: a design-centric analysis of the role of PCG in games,” Proc. of the SIGCHI Conference on Human Factors in Computing Systems, pp. 917-926, 2014. 미소장
3 3 ] A. Khalifa, P. Bontrager, S. Earle, and J. Togelius, “Pcgrl: Procedural content generation via reinforce ment learning,” Proc. of the AAAI Conference on Artificial Intelligence and Interactive Digital Entertainment, Vol. 16, No. 1, pp. 95-101, 2020. 미소장
4 4 ] L. Ferreira and C. Toledo, “A search-based approach for generating angry birds levels,” Proc. of the 2014 IEEE Conference on Computational Intelligence and Games, pp. 1-8, 2014. 미소장
5 5 ] M. Awiszus, F. Schubert, and B. Rosenhahn, “TOAD-GAN: coherent style level generation from a single example,” Proc. of the AAAI Conference on Artificial Intelligence and Interactive Digital Entertainment, Vol. 16, No. 1, pp. 10-16, 2020. 미소장
6 6 ] D. Cheng, H. Han, and G. Fei, “Automatic Generation of Game Levels Based on Controllable Wave Function Collapse Algorithm,” Proc. of the International Conference on Entertainment Computing, pp. 37-50, 2020. 미소장
7 7 ] A. Sandhu, Z. Chen, and J. McCoy, “Enhancing wave function collapse with design-level constraints,”Proc. of the 14th International Conference on the Foundations of Digital Games, pp. 1-9, 2019. 미소장
8 8 ] S. Snodgrass and S. Ontanon, “A hierarchical mdmc approach to 2d video game map generation,"Proc. of the AAAI Conference on Artificial Intelligence and Interactive Digital Entertainment, Vol. 11, No. 1, pp. 205-211, 2015. 미소장
9 9 ] H. Kim, S. Lee, H. Lee, and S. Kang, “Automatic generation of game content using a graph-based wave function collapse algorithm,” Proc. of the 2019 IEEE Conference on Games (CoG), pp. 1-4, 2019. 미소장
10 10 ] M. Babin, and M. Katchabaw, “Leveraging reinforcement learning and wave function collapse for improved procedural level generation,” Proc. of the 16th International Conference on the Foundations of Digital Games (FDG) 2021, pp. 1-8, 2021. 미소장
11 11 ] O. Delarosa, H. Dong, M. Ruan, A. Khalifa, and J. Togelius, “Mixed-initiative level design with rl brush,” Proc. of the International Conference on Computational Intelligence in Music, Sound, Art and Design, pp. 412-426, 2021. 미소장
12 12 ] A. Baldwin, S. Dahlskog, J. M. Font, and J. Holmberg, “Towards pattern-based mixed-initiative dungeon generation,” Proc. of the 12th International Conference on the Foundations of Digital Games, pp. 1-10, 2017. 미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