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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여성의 자아 구축과정에서 화장행위 및 화장품 소비 경험의 이해와 문화적 의미 : 해석주의적 내러티브 접근법을 중심으로 = Women's experiences of makeup, cosmetic consumption, and a sense of self in their life history and cultural meanings : a narrative approach from an interpretive perspective / 김봉현 ; 조수선 1
[요약] 1
1. 연구의 배경 및 목적 2
2. 이론적 논의 : 의례화된 소비와 문화 그리고 자아와 정체성 6
1) 의례화된 소비와 문화 6
2) 자아와 정체성 7
3. 연구 방법 9
1) 해석주의적 내러티브 접근법 9
2) 데이터 수집 방법, 대상과 절차 11
3) 데이터 분석 절차 14
4. 연구 결과 14
1) 여성의 화장행위 및 화장품 소비 경험에 관한 문화적 의미와 생애주기별 이해 14
2) 화장(행위)과 화장품 소비 경험에 관한 4가지의 핵심 주제 19
5. 결론 및 시사점 27
참고문헌 32
[요약] 35
번호 | 참고문헌 | 국회도서관 소장유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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