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번호 | 참고문헌 | 국회도서관 소장유무 |
---|---|---|
1 | 관택용(2021). 중국 무용전공 대학생들의 무용열정 무용자신감 및 무용능력성취의 관계. 미간행 석사학위논문, 전북대학교 일반대학원. 전주. | 미소장 |
2 | 김민경(2021). 무용지도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전공자의 무용몰입과 능력성취, 교육만족에 미치는영향. 미간행 석사학위논문, 조선대학교 교육대학원. 광주. | 미소장 |
3 | 김민지(2022). 무용전공 대학생의 무용열정이 신체적 자기효능감 및 그릿에 미치는 영향. 한국무용학회지, 22(2), 59-70. | 미소장 |
4 | 김선아(2010). 재한 중국인 유학생의 대학생활 적응. 용인대학교 대학생활 연구, 17, 57-69. | 미소장 |
5 | 김인아(2016. 07). 한국에서 새로운 춤을 배우고 싶었다. 춤웹진. http://koreadance.kr/board/board_view.php?view_id=150&board_name=interview&page=14 | 미소장 |
6 | 김인선(2009). 프로무용수의 열정과 자기인식 분석. 미간행석사학위논문,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 서울. | 미소장 |
7 | 김재승(2017). 무용전공 대학생의 자기관리와 무용열정, 무용일탈 및 진로의식성숙도와의 관계.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단국대학교 대학원. 서울. | 미소장 |
8 | 김혜정, 김보라(2013). 무용지도자와 학생의 상호작용이무용성취동기 및 미래포부에 미치는 영향. 무용역사기록학, 29, 63-81. | 미소장 |
9 | 김혜정, 박혜은(2010). 무용전공 대학생이 지각한 무용교수행동유형이 지도자 신뢰 및 무용수행능력에 미치는 영향. 한국무용과학회지, 22, 1-18. | 미소장 |
10 | 김혜정, 한송이(2010). 교수-학생의 상호작용이 신체적자기효능감 및 무용능력성취에 미치는 영향. 한국무용과학회지, 21, 1-19. | 미소장 |
11 | 노수연(2015). 필라테스 지도자의 매력성이 참가자의 운동열정 및 운동지속 수행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4(2), 279-290. | 미소장 |
12 | 라승희(2000). 대학 무용(학)과의 창작교육의 현황과 문제점 연구. 미간행 석사학위논문, 중앙대학교 교육대학원. 안성. | 미소장 |
13 | 신연지(2011). 대학무용전공자의 교수.학생 상호작용이 교수행동만족 및 무용능력성취에 미치는 영향. 미간행 석사학위논문, 경희대학교 교욱대학원. 서울. | 미소장 |
14 | 신지혜(2013). 무용 교사-학생 상호작용과 정서의 관계: 학습태도의 매개효과.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숙명여자대학교 대학원. 서울. | 미소장 |
15 | 오경록, 신연지(2011). 무용전공대학생의 교수-학생 상호작용이 교수행동만족 및 무용능력성취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5), 871-882. | 미소장 |
16 | 유영주(2010). 교양무용 수강학생과 교수와의 상호작용이 신체자신감 및 무용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영향. 한국무용과학회지, 22, 1-22. | 미소장 |
17 | 유진, 정꽃님(2008). 무용 열정의 이원론적 모형 분석. 한국스포츠심리학회지, 19(1), 163-175. | 미소장 |
18 | 이건미(2015). 무용전공대학생의 멘토관계 기능과 무용열정 및 무용성취와의 관계. 대한무용학회논문집, 73(1), 169-188. | 미소장 |
19 | 이동숙(2011). 무용열정의 심리적 개념 구조 : 한국무용 전공인을 중심으로.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세종대학교 대학원. 서울. | 미소장 |
20 | 이성숙(2017). 외식조리전공대학생들이 지각하는 셀프리더십이 자기주도학습능력 및 진로준비행 동에 미치는 영향 : 교수-학생상호작용의 조절효과. 미간행박사학위논문, 호남대학교 대학원. 광주. | 미소장 |
21 | 이예슬, 박인자(2018). 무용전공 대학생의 무용열정. 자기관리 및 무용능력성취의 관계, 한국무용과학회지, 35(1), 46-61. | 미소장 |
22 | 임수연(1999). 체육교사 행동에 대한 학생의 지각이 학업성취에 미치는 영향. 미간행 석사학위논문, 숙명여자대학교 대학원. 서울. | 미소장 |
23 | 조선령, 강지훈(2019). 청소년 테니스 선수들의 열정과지도자 신뢰, 운동몰입 및 운동행동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75, 345-356. | 미소장 |
24 | 정소원(2020). 무용 지도자의 변혁적 리더십이 교수-학생 상호작용 및 전공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미간행 석사학위논문, 이화여자대학교 교육대학원. 서울. | 미소장 |
25 | 정솔빈, 최수정, 이상일(2018). 무용지도자의 지도행동유형이 지도자 신뢰와 무용능력성취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7(5), 615-627. | 미소장 |
26 | 정은정(2002). 무용 실기수업의 교수행동이 학생의 무용능력성취에 미치는 영향. 미간행 석사학위논문, 단국대학교 대학원. 서울. | 미소장 |
27 | 전예화(2012). 무용전공 대학생의 무용열정과 정서 및 주관적 행복감의 관계. 미간행 석사학위논문, 단국대학교 대학원. 용인. | 미소장 |
28 | 조하나(2021). 무용전공 대학생의 무용열정이 자기조절및 무용능력성취에 미치는 영향. 한국무용학회지, 21(2), 79-88. | 미소장 |
29 | 최연주, 이준모(2021). 무용전공 대학생의 지도자신뢰, 무용능력성취, 전공지속활동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30(3), 831-843. | 미소장 |
30 | 최영희(2018). 여자 유도선수가 인지하는 지도자신뢰, 스포츠동기, 운동열정, 선수생활 지속의도의 구조적 관계.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경기대학교 대학원. 수원. | 미소장 |
31 | 최태선(2023). 무용전공자의 취업역량 강화를 위한 교수지지, 진로성숙도, 무용열정의 인과관계.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한양대학교 대학원. 서울. | 미소장 |
32 | 한송이(2010). 교수-학생의 상호작용이 신체적 자기효능감및 무용능력성취에 미치는 영향. 미간행 석사학위논문, 단국대학교 대학원. 용인. | 미소장 |
33 | 한은영(2017). 창의적 사고기법을 활용한 창작무용 학습지도안 개발 연구 : 브레인스토밍, 스캠퍼, 마인드맵을 기반으로. 미간행 석사학위논문, 성균관대학교 일반대학원. 서울. | 미소장 |
34 | 황민혜(2022). 발레지도자의 매력성이 성인발레참여자의무용열정 및 참여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미간행석사학위논문, 경희대학교 대학원. 용인. | 미소장 |
35 | O’Connor E., & McCartney, K. (2007). Examining teacher-child relationships and achievement as part of an ecological model of development. American Educational Research Journal, 44(2), 340-369. | 미소장 |
36 | Peterson, C, & Seligman, M. E. P. (2004). Character strengths and virtues: A handbook and classification, NY: Oxford University Press. DC: American Psychological Association. | 미소장 |
37 | Pianta, R. C., & Steinberg, M. (1992). Teacher-child relationship and the process of adjustment to school. New Directions for Child Development. | 미소장 |
38 | QS top universities(2022). QS world University Rankings 2022. https://www.topuniversities.com/university-rankings/world-university-rankings/2022. | 미소장 |
39 | Vallerand, R. J. (2010). On passion for life activities:Thedualistic model of passion. In Advances in experimentalsocial psychology (Vol. 42, pp. 97-193). AcademicPress. | 미소장 |
40 | Vallerand, R. J., Blanchard, C. M., Mageau, G. A., Koestner, R., Ratelle, C., Leonard, M., Gagne, M., & Marsolais, J. (2003). Les passions de l’ame: Onobsessive and harmonious passion.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85. 756-767. | 미소장 |
41 | Wubbels, T. Brekelmans, M. & Hooymayers, H. P. (1991). Interpersonal teacher behavior in the classroom. In B. J. Fraser & H. J. 59 Walberg (Eds.), Educational environments and effects, 141-160. London: Pergamon Press. | 미소장 |
42 | 劉慧磊(2010). 藝術生留學克服語言關是重點, 僑園, 第五期, P 34-35. | 미소장 |
43 | 俞楊(2021.10.10.). 百萬藝考生,難了. China Newsweek. http://www.inewsweek.cn/survey/2021-10-10/14039.shtml | 미소장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정기간행물실(524호) / 서가번호: 국내12
2021년 이전 정기간행물은 온라인 신청(원문 구축 자료는 원문 이용)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