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번호 | 참고문헌 | 국회도서관 소장유무 |
---|---|---|
1 | 김현정(2021). 윤이상 무반주 바이올린 작품에서 나타나는 특수주법에 관한 연구 및 연주법적제안: 바이올린 독주를 위한 <대왕의 주제>, <대비(對比)>를 중심으로. 음악교수법연구, 22(2), 25-48. | 미소장 |
2 | 나재령(2015). 윤이상의 플루트 작품에 나타나는 특수주법의 양상에 관한 고찰. 박사학위논문 서울대학교 대학원. | 미소장 |
3 | 노동은(1999). 한국에서 윤이상의 삶과 예술. 음악과 민족, 17, 52-122. | 미소장 |
4 | 박연주(2007). 윤이상의 |
미소장 |
5 | 박장원(2001). 윤이상의 |
미소장 |
6 | 박화영(1995). Flute의 Avant-Garde 연주기법에 관한 연구. 석사학위 논문, 숙명여자대학교 대학원. | 미소장 |
7 | 윤신향 외.(2006). 윤이상의 창작세계와 동아시아 문화. 서울: 예솔. | 미소장 |
8 | 윤이상(1994). 나의 길, 나의 이상, 나의 음악. 서울: HICE. | 미소장 |
9 | 윤지은(2015). 윤이상의 플루트, 바이올린, 첼로, 피아노를 위한 4중주 및 첼로와 아코디언을 위한 간주곡(1988)에 관한 고찰. 음악예술연구, 5(2), 89-110. | 미소장 |
10 | 이건용(2011). 작곡가 이건용의 현대음악강의. 파주: 한길사. | 미소장 |
11 | 정교철, 이숙영(2006). 20세기 문헌에 나타난 새로운 플루트 연주기법에 관한 연구 II: 윤이상작품을 중심으로. 서양음악학, 9(2), 123-157. | 미소장 |
12 | 정지영(2010). 한국 현대음악에 나타난 선율의 윤곽 이론적 분석: 윤이상 음악에서 중심음 기법의 선율을 중심으로. 서양음악이론, 44, 159-189. | 미소장 |
13 | 채수아(2014). 윤이상의 중심음 기법의 발전: 동아시아와 유럽 아방-가르드 음악의 융합. 음악예술연구, 4(2), 139-165. | 미소장 |
14 | 최애경(2018). 윤이상의 말년의 창작 작업: 기억과 내면세계의 미학. 음악과 민족, 55, 145-178. | 미소장 |
15 | 추상희(2020). 윤이상의 ‘가락’(Garak für Flöte und Klavier, 1963)에 나타난 한국의 전통음악적 특징 및 플루트 연주법. 인문사회 21, 11(4), 1431-1444. | 미소장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정기간행물실(524호) / 서가번호: 국내08
2021년 이전 정기간행물은 온라인 신청(원문 구축 자료는 원문 이용)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