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국회도서관 홈으로 정보검색 소장정보 검색

목차보기

목차 1

핀란드 게임 시장 현황 / 글로벌 게임산업 TREND 편 1

1. 핀란드 게임 시장, 5년간 약 7.8% 성장 예상 1

2. 핀란드 게임 시장 이슈 4

비즈니스 핀란드·디지데모 등 다양한 자금 지원 제도 4

북유럽 모바일 게임 중심으로 떠오른 헬싱키 6

경쟁력 있는 게임사의 등장과 활발한 인수합병 8

참고문헌 10

권호기사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목차
인디게임, 게임산업의 새 성장동력 글로벌 게임산업 TREND p. 7-20

보기
인디게임 국가별 현안 및 트렌드 비교 글로벌 게임산업 TREND p. 22-24

보기
원더포션, 한국적인 사이버펑크 인디게임 [인터뷰] 유승현 [인터뷰이] ; 글로벌 게임산업 TREND [취재] p. 25-27

보기
광고도 게임 안에서, 인게임 광고(In-game ads) 글로벌 게임산업 TREND p. 34-42

보기
앱마켓 독점 규제, 게임사 인앱결제 수익성 개선되나 글로벌 게임산업 TREND p. 43-54

보기
빗장 풀린 중국 게임 시장, 한국 게임이 나아갈 방향 글로벌 게임산업 TREND p. 55-61

보기
돌아온 VR 게임, 대중화 시대 열리나 글로벌 게임산업 TREND p. 62-69

보기
배우며 성장하는 이스포츠 산업 글로벌 게임산업 TREND p. 70-78

보기
잘 만든 게임 하나, 열 게임 안 부럽다 : 원소스멀티유즈 글로벌 게임산업 TREND p. 79-86

보기
핀란드 게임 시장 현황 글로벌 게임산업 TREND p. 89-98

보기
핀란드 시장 현황 및 진출 가이드 [인터뷰] Burcum Taskaya Korkmaz [인터뷰이] ; 글로벌 게임산업 TREND [취재] p. 99-101

보기
Summer Game Fest, E3 넘어서나 글로벌 게임산업 TREND p. 105-111

보기
동남아 최대 게임쇼, 태국 게임쇼(TGS) 글로벌 게임산업 TREND p. 112-115

보기
인디게임 시장 현황 및 전망, 퍼블리싱 요인 [인터뷰] Ismael Jorge Soler [인터뷰이] ; 글로벌 게임산업 TREND [취재] p. 28-30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