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목차 1
성평등 교육을 고민하다 [대담] / 남미자 ; 이용석 ; 이현애 ; 전향 1
[머리글] 1
페미니즘 교육의 시작 2
문제 상황과 해결 5
성평등 국어 수업 9
페미니즘 교육은 행복한 길 15
[저자소개] 17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목차 |
---|---|---|---|---|
나를 교사답게 만드는 것 | 천송희 | p. 12-21 |
|
보기 |
끝나지 않는 '유족의 나라'에서 | 이정연 | p. 22-31 |
|
보기 |
1도와 한 방울의 변화를 믿는 힘 : 《인생의 역사》의 저자 신형철 문학평론가와 함께 [인터뷰] | 신형철 [인터뷰이] ; 조민영, 박선미 [취재] | p. 34-57 |
|
보기 |
소설 속 타자 읽기 | 이주연 | p. 58-81 |
|
보기 |
지방 사립 남고에서 혐오 수업 도전하기 | 최승범 | p. 82-99 |
|
보기 |
혐오·차별에 대항하는 화법 수업 실천기 | 김병성 | p. 100-111 |
|
보기 |
성평등 교육을 고민하다 [대담] | [대담]: 남미자, 이용석, 이현애 ; 사회·정리: 전향 | p. 112-129 |
|
보기 |
마냥 가볍지도 비장하지도 않게 혐오와 마주하는 법 | 조희선 | p. 132-155 |
|
보기 |
이야기를 따라가다 보면 | 김애연 | p. 156-171 |
|
보기 |
아이들과 공명하는 교사 : 강원도의 젊은 교사 김병현 [인터뷰] | 김병현 [인터뷰이] ; 박윤주 [취재] | p. 174-185 |
|
보기 |
마음에 남은 지점에 '왜'라는 질문을 던져 보세요 : 김미향 선생님이 이야기하는 질문과 의심의 힘 [인터뷰] | 김미향 [인터뷰이] ; 유혜원 [취재] | p. 186-201 |
|
보기 |
언어 감수성을 높이는 책 읽기 [서평] | 고은정 [평] | p. 204-213 |
|
보기 |
당신의 교실, 혐오로부터 안전한가요? : 《혐오, 교실에 들어오다》(2019)를 읽고 [서평] | 김수형 [평] | p. 214-221 |
|
보기 |
혐오를 넘어 공존을 향하여 : 최인철 외, 《헤이트 - 왜 혐오의 역사는 반복될까》를 읽고 [서평] | 한나람 [평] | p. 222-227 |
|
보기 |
삶이 살아 숨 쉬는 소설 창작 수업 : 윤수란, 김병섭, 최인영의 《단편소설 창작 수업 - 왜? 어떻게?》를 읽고 [서평] | 고민지 [평] | p. 228-235 |
|
보기 |
혐오 시대, 나를 들여다보기 | 이선이 | p. 254-258 |
|
보기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정기간행물실(524호) / 서가번호: 국내14
2021년 이전 정기간행물은 온라인 신청(원문 구축 자료는 원문 이용)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