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목차 1
인공지능 시대, 질문하는 능력을 길러주는 맞춤교육이 필요하다 / 정제영 1
생성형 인공지능 시대, 질문을 만드는 역량 1
AI 디지털교과서 정책은 '맞춤교육'이 목적 2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목차 |
---|---|---|---|---|
'질문왕'을 키우는 AI 시대 교육 혁신 : 이광형 카이스트(KAIST) 총장 | 글·사진: 행복한 교육 편집실 | p. 6-9 |
|
보기 |
인공지능 시대, 질문하는 능력을 길러주는 맞춤교육이 필요하다 | 글: 정제영 | p. 12-13 |
|
보기 |
학생 맞춤교육 실현의 열쇠, AI 디지털교과서에서 찾다 | 글: 교육부 교육콘텐츠정책과 | p. 14-15 |
|
보기 |
500만 학생을 위한 500만 개의 교과서 : AI 디지털교과서로 달라지는 10가지 | 글: 계보경 | p. 16-19 |
|
보기 |
교육 분야 인공지능 데이터 윤리 : 콩과 팥 그리고 데이터 | 글: 변순용 | p. 20-23 |
|
보기 |
성공적인 AI 디지털교과서 도입을 위해 고려할 사항 | 글: 안성훈 | p. 24-27 |
|
보기 |
디지털 선도학교 운영을 위한 제언 | 글: 마대성 | p. 28-31 |
|
보기 |
나는 디지털 기반 수업혁신을 이끄는 '터치교사단'이다 | 글: 김규섭 | p. 32-35 |
|
보기 |
디지털 시대 공업교육 재구조화 방향 및 과제 | 글: 이영민 | p. 38-41 |
|
보기 |
미디어 문해교육 선도하는 전국 1호 학교미디어교육센터 : 대구광역시교육청 | 글·사진: 행복한 교육 편집실 | p. 42-45 |
|
보기 |
"인공지능으로 더 윤택한 삶을 만들어 갑니다" : 민옥기 한국전자통신연구원 초지능창의연구소 소장 [인터뷰] | [인터뷰이]: 민옥기 ; 글·사진: 행복한 교육 편집실 | p. 46-49 |
|
보기 |
참을 수 없는 존재의 가벼움, 밀란 쿤데라 | 글: 이현우 | p. 54-55 |
|
보기 |
미디어를 제대로 보고 읽고 사용하기 : 미디어리터러시교육의 개념과 핵심성취기준 | 글·사진: 박한철 | p. 56-59 |
|
보기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정기간행물실(524호) / 서가번호: 국내14
2021년 이전 정기간행물은 온라인 신청(원문 구축 자료는 원문 이용)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