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국회도서관 홈으로 정보검색 소장정보 검색

목차보기

목차 1

인공지능 시대, 질문하는 능력을 길러주는 맞춤교육이 필요하다 / 정제영 1

생성형 인공지능 시대, 질문을 만드는 역량 1

AI 디지털교과서 정책은 '맞춤교육'이 목적 2

권호기사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목차
'질문왕'을 키우는 AI 시대 교육 혁신 : 이광형 카이스트(KAIST) 총장 글·사진: 행복한 교육 편집실 p. 6-9

보기
인공지능 시대, 질문하는 능력을 길러주는 맞춤교육이 필요하다 글: 정제영 p. 12-13

보기
학생 맞춤교육 실현의 열쇠, AI 디지털교과서에서 찾다 글: 교육부 교육콘텐츠정책과 p. 14-15

보기
500만 학생을 위한 500만 개의 교과서 : AI 디지털교과서로 달라지는 10가지 글: 계보경 p. 16-19

보기
교육 분야 인공지능 데이터 윤리 : 콩과 팥 그리고 데이터 글: 변순용 p. 20-23

보기
성공적인 AI 디지털교과서 도입을 위해 고려할 사항 글: 안성훈 p. 24-27

보기
디지털 선도학교 운영을 위한 제언 글: 마대성 p. 28-31

보기
나는 디지털 기반 수업혁신을 이끄는 '터치교사단'이다 글: 김규섭 p. 32-35

보기
디지털 시대 공업교육 재구조화 방향 및 과제 글: 이영민 p. 38-41

보기
미디어 문해교육 선도하는 전국 1호 학교미디어교육센터 : 대구광역시교육청 글·사진: 행복한 교육 편집실 p. 42-45

보기
"인공지능으로 더 윤택한 삶을 만들어 갑니다" : 민옥기 한국전자통신연구원 초지능창의연구소 소장 [인터뷰] [인터뷰이]: 민옥기 ; 글·사진: 행복한 교육 편집실 p. 46-49

보기
참을 수 없는 존재의 가벼움, 밀란 쿤데라 글: 이현우 p. 54-55

보기
미디어를 제대로 보고 읽고 사용하기 : 미디어리터러시교육의 개념과 핵심성취기준 글·사진: 박한철 p. 56-59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