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목차 |
---|---|---|---|---|
정비대상 야립광고물의 합리적 관리를 위한 탐색적 연구 = An exploratory study of rational management of outdoor advertising for maintenance : depth-interviews with OOH experts : 전문가 인식조사를 중심으로 | 김운한, 박진표 | p. 5-30 |
|
|
Harnessing mobile technology for retail advancement = 모바일 광고 기술을 통한 전통시장 마케팅 : 수원 시구매탄 시장 사례를 중심으로 : a scientific exploration Gumaetan Traditional Market in Suwon City | Seungchul Yoo, Seungmi Kang, Tuanh Truong, Kwanghee Jung | p. 31-51 |
|
|
아나몰픽(Anamorphic)을 이용한 디지털 사이니지 광고의 프레즌스(Presence)와 미디어 인게이지먼트 수준이 기억 접근성과 태도에 미치는 효과 = The effect of the presence and media engagement level of digital signage advertising using anamorphic on memory accessibility and attitude | 한광석 | p. 53-73 |
|
|
OOH 매체를 활용한 정부광고의 효과성 지표에 대한 전문가 조사 분석 = Analysis on the effectiveness metrics of out-of-home governmental campaign | 김희수, 강한나, 전종우, 최일도, 전홍식 | p. 75-99 |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정기간행물실(524호) / 서가번호: 국내18
2021년 이전 정기간행물은 온라인 신청(원문 구축 자료는 원문 이용)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