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목차 |
---|---|---|---|---|
한일 비교의 관점에 근거한 2022 개정 사회과 교육과정 지도학습의 특징 = 韓日比較の観点に基づく2022改訂社会科教育課程の地図学習の特徴 | 양병일 | p. 1-25 | ||
장애학생을 위한 교과 및 영역의 통합지도 = 障害学生のための教科及び領域の統合指導 : 日本の特別支援学校学習指導要領における生活単元学習を中心に : 일본 특별지원학교 교육과정에서의 생활단원학습을 중심으로 | 박남수 | p. 27-51 | ||
일본의 진로교육 현황에 관한 연구 = 日本のキャリア教育状況に関する研究 : キャリア·パスポートを中心に : ‘커리어 패스포트’ 사업을 중심으로 | 신현정 | p. 53-69 | ||
사와야나기 마사타로(沢柳政太郎)의 교육실천 고찰 = 沢柳政太郎の教育實踐考察 : 『實際的敎育學』と成城學園の新敎育運動を中心に : 『실제적 교육학』과 세이죠학원의 신교육운동을 중심으로 | 한용진, 조문숙 | p. 71-88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정기간행물실(524호) / 서가번호: 국내13
2021년 이전 정기간행물은 온라인 신청(원문 구축 자료는 원문 이용)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