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국회도서관 홈으로 정보검색 소장정보 검색

목차보기

목차 1

어떻게 두려움 없이 실패할 수 있을까 : 생각을 깨우는 한 줄의 광고카피 / 정규영 1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분위기를 만들고 싶었다 1

실패를 두려워하는 국민성? 2

경영의 본질은 실패의 허용 2

권호기사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목차
쉬운 근로 계약서, 청소년들의 건강한 근로환경 응원해요! : 토스뱅크 '일하는 청소년 with toss bank' 편 [인터뷰] [인터뷰이]: 디마이너스원 ; 취재·글: 장웅 ; 사진·팡고TV 촬영: 유희래 p. 5-8

보기
브랜드 가치 높이는 스토리텔링 <조력자(助力者)>를 꿈꾸다 : 사이드킥(Sidekick) 이현성 대표 [인터뷰] [인터뷰이]: 이현성 ; 취재·글: 장웅 ; 사진·팡고TV촬영: 유희래 p. 10-13

보기
경계 없는 아이디어로 고객 경험 끌어내 : 오오비컴퍼니 이태영 대표 [인터뷰] [인터뷰이]: 이태영 ; 취재·글: 송한돈 ; 사진·팡고TV 촬영: 유희래 p. 14-17

보기
올해 더욱 가속화되는 AI의 영향력 : ADZ 편집위원들이 말하는 광고의 미래 [토론] 토론: 강원석, 리형윤, 배승오, 이문희, 최모세 ; 진행·정리: 정현영 p. 18-23

보기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글: 이혜미 p. 24-29

보기
연출의 핵심은 브랜드에 대한 이해가 중요해 : nvrmnd 성휘 감독 [인터뷰] [인터뷰이]: 성휘 ; 취재·글: 송한돈 ; 사진·팡고TV 촬영: 유희래 p. 37-39

보기
'한국OOH협회'로 이름 바꾸고, 중소옥외광고사업자 위한 글로벌 시장 공략 강화 : 우창훈 한국OOH협회 회장 [인터뷰] [인터뷰이]: 우창훈 ; 취재·글: 정현영 ; 사진·팡고TV 촬영: 유희래 p. 40-43

보기
광고 업계가 주목하는 리테일 미디어, 디지털 마케팅 미래 이끌 주요 동력 될 것 글: 정재한 p. 44-45

보기
AI 시대, 인간만이 할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를 찾아야 : 덴츠 ECD 요시히로 야기 [인터뷰] [인터뷰이]: 요시히로 야기 ; 글: 장웅 p. 46-49

보기
새해 단골 목표 '영어 공부' 달성하려면… : 말해보카 vs 스픽 vs 링글 광고 캠페인 전략 비교 글: 송한돈 p. 50-51

보기
어떻게 두려움 없이 실패할 수 있을까 : 생각을 깨우는 한 줄의 광고카피 글: 정규영 p. 54-55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