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국회도서관 홈으로 정보검색 소장정보 검색

권호기사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목차
김상연 리노컴즈 대표의 디지털 산업의 사이다 해설, 지금 시작합니다 [인터뷰] [인터뷰이]: 김상연 ; editor: 김관식 ; photo: 손찬호 ; designer: 황철민 p. 34-40
디자인이란… 디자이너의 색깔로 니즈를 풀어가는 것 : 박기현 인볼드 스튜디오 디자이너 인터뷰 [인터뷰이]: 박기현 ; editor: 이민호 ; designer: 박민지 p. 42-51
2024년 UI·UX 디자이너가 꼭 챙겨야 할 웹사이트 및 툴 editor: 김동욱 ; designer: 최지욱 p. 58-63
고객 목소리 궁금할 땐? 다른 부서 직원을 활용하세요 : 박수민 클라썸 프로덕트 디자이너 인터뷰 [인터뷰이]: 박수민 ; editor: 장준영 ; designer: 최지욱 p. 64-67
"여긴 어디, 나는 누구?" 주니어, 미드, 시니어 디자이너의 차이점 : 각 직급별 디자이너가 갖춰야 할 역량 editor: 김동욱 ; designer: 박민지 p. 68-71
'유니버설 디자인' 원칙으로 살펴본 PS5 액세스 컨트롤러 UI·UX editor: 김동욱 ; designer: 박민지 p. 78-83
사용자와 교감하는 AI는 어떻게 디자인할까요? : 인공지능의 의인화 디자인 기법 contents: 오의택 ; designer: 황철민 p. 84-89
데이터로 증명되지 않는 '느낌'의 힘 contents: 에딧쓴 ; designer: 박민지 p. 90-95
개성과 실용성 모두 챙겨… 비스포크 웨딩펀딩,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다 : BESPOKE editor: 김동욱 ; designer: 박민지 p. 96-101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을 위한 7가지 키워드 editor: 이민호 ; designer: 최지욱 p. 114-119
이제 마케팅은 4P가 아닌 4C에 주목해야 할 때 editor: 이민호 ; designer: 박민지 p. 120-125
CXM 중요도부터 활용 전략까지 총정리_zip : 고객 만족도와 충성도를 높이는 CXM의 모든 것 editor: 이민호 ; designer: 황철민 p. 126-131
어? 이렇게 홍보가 되네? : 예상치 못한 '의외의 마케팅' editor: 이민호 ; designer: 황철민 p. 132-135
저가커피 브랜드는 왜 다 노란색일까? contents: 이루다마케팅 ; designer: 최지욱 p. 136-141
브랜딩을 한다면. 2, 브랜딩의 길, 설득의 세계 contents: 김해경 ; designer: 최지욱 p. 142-147
코딩 광고에 세종대왕이 등장한 이유는? : 스파르타코딩클럽 캠페인 뜯어보기 editor: 장준영 ; designer: 최지욱 p. 148-153
AI, 얼마나 크리에이티브하게 쓰이고 있을까? : WGSN의 리포트를 통해 알아보는 생성형 AI 응용 사례 editor: 이민호 ; designer: 박민지 p. 174-177
광고가 왜 꼭 그래야 하나요? : 송재원 스튜디오좋 대표 인터뷰 [인터뷰이]: 송재원 ; editor: 이민호 ; designer: 황철민 p. 178-183
스킴스는 어떻게 보정 속옷으로 유니콘 기업이 됐을까? editor: 이민호 ; designer: 박민지 p. 184-189
그린워싱이 감지돼 친환경 경로를 재탐색합니다 : 위장 친환경 마케팅… 그린워싱에 대한 모든 것 contents: 이루다마케팅 ; designer: 최지욱 p. 190-1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