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국회도서관 홈으로 정보검색 소장정보 검색

권호기사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목차
카네이션이 아니라 인카네이션이다 글: 조벽 p. 4-7
괜찮아. 내가 알고 있네 글: 이의진 p. 8-11
유보통합은 차근차근, 단기성과 집착 말아야 글: 박창현 p. 12-15
IB 디플로마, 교사 평가 전문성 신장 큰 도움 글: 백수진 p. 16-19
"앞으론 누가 현장체험학습 가려 하겠어요?" : 속초 체험학습 사고 교사 탄원서 낸 현직 교장 [인터뷰] [인터뷰이]: 이경란 ; 글: 장재훈 p. 20-23
'질문 능력'에 배움의 마법 있다 글: 박인기 p. 26-31
"실수해도 괜찮아" 거침없는 질문이 문제해결력 높인다 글: 이창희 p. 32-39
질문수업 첫 단추는 학습목표를 핵심질문으로 바꾸는 것 글: 김문선 p. 40-45
뉴럴링크가 만드는 신세계 글: 이선호 p. 54-57
치미는 화를 어찌해야 할까? 글: 안광복 p. 76-79
교사의 분노폭발 조절 방안 : 자제력 강화 훈련 글: 박남기 p. 80-85
학생도 선생님도 열정으로 똘똘… AI 교육 선도하는 서울 원명초 글: 새교육 편집부 p. 86-89
세상에 있는 집, 집에 있는 세상. 1, 인종과 인종 정체성 글: 송킴 p. 90-95
학교폭력 발생 초기대응 어떻게 해야 할까? 글: 박종민 p. 96-101
빅AI디어 미래교육을 통해 영어과 역량 함양하기 글: 정현경 p. 106-111
생성형 AI 활용, 질문을 통한 고쳐쓰기 활동 글: 최진영 p. 112-118
학교도서관 협동수업의 실제 및 효과 글: 오덕성 p. 119-124
알찬 기획안 작성. 24 글: 이명호 p. 126-131
우리나라 교원양성정책의 변화 글: 김한나 p. 149-153
백워드 설계 활용 학교평가 내실화 방안 글: 오주영 p. 154-1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