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과를 따질 수 없어 : 신민주의 추상 그리기
|
강수미
|
p. 8-15
|
|
|
|
모든 생명에 '하트'를 담아 : 강리나 개인전 《Epic Heart》
|
박영민
|
p. 16-19
|
|
|
|
아름다운 다양성의 미학 : 빛나는 작품이 빛내는 도시 : 《2024 LA Art Show: Modern+Contemporary》
|
김준철
|
p. 20-25
|
|
|
|
소나무 고을에 내려 앉은 White house : 강릉 솔올미술관
|
김명해
|
p. 26-33
|
|
|
|
'늘 청년' 이장호
|
이무영
|
p. 36-39
|
|
|
|
미장센의 승리 : <별들의 고향> 50주년에 부쳐
|
방민호
|
p. 40-45
|
|
|
|
한국 리얼리즘 영화의 물줄기와 이장호의 행보 : <바람 불어 좋은 날>, <과부춤>, <어둠의 자식들>
|
문학산
|
p. 46-49
|
|
|
|
이장호 영화 인생의 최대 분기점 <무릎과 무릎 사이> 그리고 <어우동>
|
오동진
|
p. 50-53
|
|
|
|
이장호 감독의 '판영화사' 시절 작품들
|
김시무
|
p. 54-57
|
|
|
|
이장호 영화에서 음악은 또 다른 주인공이었다
|
오광수
|
p. 58-60
|
|
|
|
한국영화사에 빛나는 <별들의 고향> 50년 : 데뷔 50년 맞은 이장호 감독 인터뷰
|
[인터뷰이]: 이장호 ; 인터뷰어: 손정순
|
p. 61-71
|
|
|
|
의 크리스토퍼 놀란, 킬리언 머피,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에밀리 블런트, 루드비히 고란손, 엠마 토마스 [인터뷰]">
"오펜하이머의 매력은 그의 발언이 행동과 일치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 영화 <오펜하이머>의 크리스토퍼 놀란, 킬리언 머피,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에밀리 블런트, 루드비히 고란손, 엠마 토마스 [인터뷰]
|
크리스토퍼 놀란, 킬리언 머피,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에밀리 블런트, 루드비히 고란손, 엠마 토마스 [인터뷰이] ; 설재원 [취재]
|
p. 72-81
|
|
|
|
"국제무대에서 'K-시조'도 더욱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줄 것입니다" : 한국시조시인협회 정용국 신임 이사장을 만나다 [인터뷰]
|
[인터뷰이]: 정용국 ; 인터뷰어: 손희 ; 사진: 김한솔
|
p. 82-89
|
|
|
|
제발 혼자 시청하셨으면 좋겠어요 : <LTNS>, <미나씨, 또 프사 바뀌었네요?>
|
김민정
|
p. 110-114
|
|
|
|
토리야마 아키라의 유산 : <샌드 랜드: 시리즈>
|
박재희
|
p. 122-123
|
|
|
|
형이상학적이고 실존적인 구원 지향의 고백록 [서평]
|
설서윤 [평]
|
p. 124-125
|
|
|
|
남과 북의 영화, 무엇을 담아내어야 하는가 [서평]
|
김치성 [평]
|
p. 126-127
|
|
|
|
초록별에게 답을 묻는 사랑과 생명의 서사 [서평]
|
해나 [평]
|
p. 128-130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