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적 부진 늪 빠진 롯데온… 희망퇴직 칼바람
|
선모은
|
p. 10
|
|
|
|
신세계·CJ '두 공룡' 맞손… 연대 시너지 낼까
|
이혜리
|
p. 12-13
|
|
|
|
"묶음 판매 이유 있었네" 마트 3사·다이소, 문구소매업 상생협약
|
이지완
|
p. 14
|
|
|
|
"민희진 떠나라" 움직인 BTS 팬들, '세상 바꾼' 사이트에 올라온 청원
|
정두용
|
p. 16-17
|
|
|
|
'新 유통 공룡'의 등장, 1000원짜리 팔아 매출 3조 일군 다이소
|
이지완
|
p. 20-21
|
|
|
|
화장품으로 대박 낸 다이소… 이제는 '패션' 노린다
|
이혜리
|
p. 22-23
|
|
|
|
'승승장구' 다이소, 지속성장 위해 풀어야 할 과제는
|
이지완
|
p. 24-25
|
|
|
|
다이소, 온라인시장 본격 공략… '배송 경쟁력 아쉽네'
|
이혜리
|
p. 26-27
|
|
|
|
'韓 SW 자존심' 티맥스, 14년 공들인 슈퍼 앱 공개 "내 인생 마지막 과제" : 박대연 티맥스그룹 회장 [인터뷰]
|
박대연 [인터뷰이] ; 정두용 [취재]
|
p. 28-31
|
|
|
|
"전기차·수소차 확대는 선택 아닌 필수" : 정종선 한국자동차환경협회 회장 [인터뷰]
|
정종선 [인터뷰이] ; 이지완 [취재]
|
p. 33-35
|
|
|
|
경영자 보상 공시 확대와 기업 밸류업의 상관관계
|
김범준
|
p. 36-41
|
|
|
|
경매로 부동산 낙찰받았는데 사람이 나가지 않는다면?
|
한정훈
|
p. 42-45
|
|
|
|
'감기약 대란' 또 올라… 재료 없어 약 못 만드는 제약사들
|
선모은
|
p. 46-47
|
|
|
|
"원료의약품 자급률 높여야" 美·日도 고민
|
선모은
|
p. 48-49
|
|
|
|
흔들리는 원료의약품 기업… 정부 지원 하세월
|
선모은
|
p. 50-51
|
|
|
|
토스뱅크, 특약 개정 사연은 집 나간 '진성 고객' 발길 잡을까
|
김윤주
|
p. 52
|
|
|
|
보험사 '실적 부풀리기' 논란의 핵, CSM이 뭐길래
|
윤형준
|
p. 53
|
|
|
|
MS와 손잡은 KT… AI 승부수 띄운다
|
원태영
|
p. 54
|
|
|
|
임종룡式 우리투자증권, 옛 명성 회복할까
|
이승훈
|
p. 56-57
|
|
|
|
'메리츠증권·종금' 뛰어넘나, 우리투자증권, 종금업 활용 여부 '촉각'
|
송현주
|
p. 58-59
|
|
|
|
우리투자증권 컴백, 증권가 반응 보니
|
이승훈
|
p. 60-61
|
|
|
|
7.8조 대어 'KDDX 사업' 누구 품에 안기나, HD현대重·한화오션 갈등 장기화
|
박세진
|
p. 62-63
|
|
|
|
일본 車 '성능 조작 부정행위'에 국토부 "수입된 렉서스 RX 조사"
|
박세진
|
p. 64-65
|
|
|
|
파두, 세계 '낸드 3위' WDC와 협력 공식화, 대형 수주 신호탄
|
정두용
|
p. 66-67
|
|
|
|
'돈 벌' 의료기기에 자금 쏠린다… 수요예측도 활황
|
선모은
|
p. 68
|
|
|
|
'이제는 중국이다'… '검은사막' 판호 획득 성공한 펄어비스
|
원태영
|
p. 69
|
|
|
|
'럭키슈에뜨' 동생 브랜드 '럭키마르쉐' 결국 철수
|
이혜리
|
p. 70
|
|
|
|
쉐이크쉑·해창막걸리 손잡았다… "막걸리 쉐이크 출시"
|
이혜리
|
p. 71
|
|
|
|
"음식으로 장난친다?" '카레 명가' 오뚜기의 이색 협업
|
이지완
|
p. 72
|
|
|
|
'13만원짜리' 망고빙수 등판… 가격 어디까지 오르나
|
이혜리
|
p. 73
|
|
|
|
인후염 없애려 찾는 '이 약'… 스트렙실, 1위 비결은
|
선모은
|
p. 74
|
|
|
|
"이제 딸보다 페이 앱 잘 쓰죠"… 학생서 선생님 된 어르신들
|
윤형준
|
p. 75
|
|
|
|
노태문 삼성전자 사장 3.6억원 규모 자사주 매입
|
이병희
|
p. 76
|
|
|
|
호국보훈의 달, 진정한 애국은 '기업 사랑'이다
|
이근면
|
p. 78-79
|
|
|
|
1기 신도시 특별법이 유감인 이유
|
김현아
|
p. 80-81
|
|
|
|
양문석씨 파이팅!
|
전형일
|
p. 82-83
|
|
|
|
생성형 AI 혁명, 누구나 혁신가가 될 수 있다
|
허태윤
|
p. 84-85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