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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호기사

권호기사 목록 테이블로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기사목차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목차
베이커리카페의 소셜미디어 마케팅이 브랜드이미지, 브랜드충성도,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The influence of social media marketing on brand image, brand loyalty, and revisit intention in bakery cafes 박수현 p. 1-22
크루즈 선사의 동반성장 기반 선상 인사관리 = Cruise lines’ win-win growth based on-board human resources management : focusing on F&B crews’ JD-R and CSV-C : 식음료 부문 승무원의 JD-R과 CSV-C를 중심으로 손가능, 양승훈 p. 23-45
호텔리어의 직무탈진감이 서비스지향성과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 of the job burnout of hotel employees on service orientation and organization commitment : focusing on moderating effect of resilience : 회복탄력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홍지연, 조민호 p. 47-70
온라인 여행 커뮤니티 이용자의 커뮤니티 만족 향상을 위한 준사회적 관계 탐색 = Exploring parasocial relationship to enhance online travel community users’ satisfaction : the moderating effects of information quality : 정보 품질의 조절효과 김연미, 강영애, 김인신 p. 71-84
체험요소, 매체특성, 물리적 환경이 몰입과 체험만족을 통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 Study on the impact of experiential elements, media characteristics, and physical environment on behavorial intention through immersion and experiential satisfaction : focused on metaverse experiential tourism : 메타버스 체험관광을 중심으로 고상, 이승구, 이경아 p. 85-105
목적지 감성과 만족 및 재방문 의도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destination sensibility, satisfaction, and revisit intention 이상은, 여호근 p. 107-126
의미연결망 분석을 활용한 코로나19 발생 전후 온·오프라인 개최 지역축제 인식 변화 분석 = Analyzing the change in perceptions of local festivals held online and offline before and after the COVID-19 outbreak using semantic network analysis (SNA) : focusing on Bonghwa Eunfish Festival : 봉화은어축제를 대상으로 김창수, 서은경 p. 127-148
관광목적지의 감성 이미지 척도 개발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development of scale of sensibility image scale for tourist destinations 여호근, 장인선, 이동용, 이상은 p. 149-168
전통적 IPA 모형과 수정된 IPA 모형의 비교를 통한 대형 베이커리카페 선택속성의 이해 = Understanding large bakery selection attributes via a comparison between traditional IPA and revised IPA 조우철 p. 169-185
호텔 커피숍의 확장된 서비스스케이프가 지각된 서비스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The impact of the expanded servicescape of a hotel coffee shop on perceived service value and customer satisfaction : focusing on 5-star hotels in Seoul : 서울 소재 5성급 호텔 중심 김정은 p. 187-205
항공사 인수합병의 사회적책임이 기업이미지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s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of airline M&A on corporate image and behavior intention 이지애 p. 207-225
일상적 문화예술여가활동이 정서지능과 우울에 미치는 영향연구 = A study on the effects of casual culture·art leisure activities on emotional intelligence and depression : focusing on movie-watching activities : 영화관람 활동을 중심으로 이려정, 김선호 p. 227-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