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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SNS 웨이보의 디지털 유명인 포스팅 스타일과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신뢰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지각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The effects of digital celebrity posting style and brand personality in China SNS(Weibo) on followers' brand trust and purchase intention : focusing on the mediating effect of brand perception / 장니 ; 이지은 1

국문초록 1

Ⅰ. 서론 2

Ⅱ. 이론적 배경 4

1. 중국의 SNS 웨이보와 디지털 유명인 4

2. 디지털 유명인의 포스팅 스타일 5

3. 디지털 유명인의 포스팅스타일과 브랜드 지각 6

4. 포스팅스타일과 브랜드 개성 8

Ⅲ. 연구방법론 11

1. 실험설계 및 사전조사 11

2. 본 조사 절차 11

3. 변수의 조작적 정의 및 측정 12

4. 조작점검 15

Ⅳ. 연구결과 16

1. 지각된 유능함 16

2. 지각된 친근함 17

3. 메시지 신뢰, 브랜드 신뢰와 구매의도 : 지각된 유능함과 친근함의 매개효과 18

Ⅴ. 결론 19

1. 요약 및 시사점 19

2. 향후 연구 방안 22

참고문헌[References] 22

Abstract 28

권호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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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명 저자명 페이지 원문 목차
한국 O2O기업들의 인도에서의 글로벌소싱전략 = Korean O2O companies’ global sourcing strategies in India 최석범 p. 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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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SNS 웨이보의 디지털 유명인 포스팅 스타일과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신뢰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s of digital celebrity posting style and brand personality in China SNS(Weibo) on followers’ brand trust and purchase intention : focusing on the mediating effect of brand perception : 브랜드 지각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장니, 이지은 p. 21-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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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환경 물류 포장재 사용 제품의 구매의도 및 추가지불의사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purchase intention and willingness to pay extra for products that use eco-friendly logistics packaging materials 김영민 p. 49-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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