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목차 1
중국 SNS 웨이보의 디지털 유명인 포스팅 스타일과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신뢰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지각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The effects of digital celebrity posting style and brand personality in China SNS(Weibo) on followers' brand trust and purchase intention : focusing on the mediating effect of brand perception / 장니 ; 이지은 1
국문초록 1
Ⅰ. 서론 2
Ⅱ. 이론적 배경 4
1. 중국의 SNS 웨이보와 디지털 유명인 4
2. 디지털 유명인의 포스팅 스타일 5
3. 디지털 유명인의 포스팅스타일과 브랜드 지각 6
4. 포스팅스타일과 브랜드 개성 8
Ⅲ. 연구방법론 11
1. 실험설계 및 사전조사 11
2. 본 조사 절차 11
3. 변수의 조작적 정의 및 측정 12
4. 조작점검 15
Ⅳ. 연구결과 16
1. 지각된 유능함 16
2. 지각된 친근함 17
3. 메시지 신뢰, 브랜드 신뢰와 구매의도 : 지각된 유능함과 친근함의 매개효과 18
Ⅴ. 결론 19
1. 요약 및 시사점 19
2. 향후 연구 방안 22
참고문헌[References] 22
Abstract 28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 서가번호: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