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목차 1
경계선급 지적 기능성(BIF) 초등학생의 학교생활적응에 필요한 지원요소 탐색 = Assessment of supporting factors in school adjustment of children in the elementary grades with borderline intellectual functioning : from the perspective of public elementary school teachers and teachers in BIF alternative school / 하은경 ; 김동일 1
요약 1
Ⅰ. 서론 1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1
2. 연구 문제 4
Ⅱ. 연구 방법 5
1. 연구 절차 5
2. 연구 대상 7
3. 아이디어 종합 9
Ⅲ. 연구 결과 10
1. 경계선급 지적 기능성 초등학생의 학교생활적응에 필요한 지원요소 차원 10
2. 경계선급 지적 기능성 초등학생의 학교생활적응에 필요한 지원요소 군집 12
3. 경계선급 지적 기능성 초등학생의 학교생활적응에 필요한 지원요소 개념도 16
4. 경계선급 지적 기능성 초등학생의 학교생활적응에 필요한 지원요소 중요도 19
Ⅳ. 논의 및 제언 21
1. 경계선급 지적 기능성 초등학생의 학교생활적응에 필요한 지원요소 및 인식의 차원 21
2. 경계선급 지적 기능성 초등학생의 학교생활적응에 필요한 지원요소 군집 23
3. 경계선급 지적 기능성 초등학생의 학교생활적응에 필요한 지원요소 중요도 25
참고문헌 26
Abstract 30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정기간행물실(524호) / 서가번호: 국내11
2021년 이전 정기간행물은 온라인 신청(원문 구축 자료는 원문 이용)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