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목차 |
---|---|---|---|---|
허성임의 메타표현 - 토끼로 매개된 엉덩이 춤 : <Where is the Rabbit?(토끼는 어디로 갔나요?)> | 글: 신채은 | p. 17-21 | ||
모두예술극장 Future Wide Open 쇼케이스 : 신체를 넘어서는 기술이 아닌, 신체를 다시 말하는 기술 | 글: 김민관 | p. 22-25 | ||
예술인 복지정책의 추진현황과 과제 | 글: 양혜원 | p. 26-29 | ||
서로 다른 세 번의 살풀이 : 한혜경 살풀이 여정에서 | 글: 윤상은 | p. 30-31 | ||
국립국악원의 정체성을 지키면서도 창작성을 아우르는 무대를 위해 : 국립국악원 무용단 신임예술감독 김충한 [인터뷰] | [인터뷰이]: 김충한 ; 인터뷰: 김지영 | p. 32-35 | ||
한국춤의 한 치의 망설임 없는 변신을 기대하며 : 서울시립무용단 신임단장 윤혜정 [인터뷰] | [인터뷰이]: 윤혜정 ; 인터뷰: 배지현 | p. 36-38 | ||
When you smile : 무용가 김은경의 쇼룸 [인터뷰] | [인터뷰이]: 김은경 ; 글: 윤상은 ; 사진: 신채은 | p. 39-43 | ||
구태의연함을 거부하지 않는 춤이 재미있다 : 대전시립무용단 2024 단원창작공연 <New Wave in Daejeon> | 글: 윤정아 | p. 48-51 | ||
서울교방 4인전 : 지기지우(知己之友) | 글: 신채은 | p. 52-53 | ||
우물신화 : 시베리아 대샤먼과 하늘우물 | 글: 김종길 | p. 54-61 | ||
"2024년의 무용계는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복잡하고 다양하다." | 글: 독립무용생태계를 위한 액션 연대 | p. 62-64 | ||
수용의 미학, 절제의 품격, 도전의 열정 : 김승일의 藝歌 : 춤의 여정 40년 | 글: 윤중강 | p. 66-68 | ||
휘말려 오르내리는 춤바람의 '숨짓'을 보았다! : Dance Current "Ewha" 1st | 글: 김다석 | p. 69-76 | ||
나는 봤네. 부산춤 <이고무> : 이혜진의 舞門 | 글: 윤지현 | p. 77-79 | ||
가투(歌鬪)와 시조(時調)놀이를 넘어 | 몸 | p. 81-87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정기간행물실(524호) / 서가번호: 국내04
2021년 이전 정기간행물은 온라인 신청(원문 구축 자료는 원문 이용)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