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목차 |
---|---|---|---|---|
디지털 대전환 시대, 교사가 주도하는 교실 혁명 | 글: 정제영 | p. 6-9 | ||
하이터치(High-touch), 하이테크(High-tech) 교육, 왜 중요한가? | 글: 유규오 | p. 10-13 | ||
우리나라 학생들의 디지털 기초 소양, KICE DiLAP으로 진단하고 지원한다 | 글: 전성균 | p. 14-17 | ||
학생·학부모·교사가 모두 만족하는 교육 개혁을 추진합니다 :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 이주호 [인터뷰] | 이주호 [인터뷰이] ; 교육광장 [취재] | p. 18-23 | ||
기초학력 지원을 위한 중·고등학교 학습지원대상학생 대상 학습저해요인 진단 | 글: 김경령 | p. 26-29 | ||
2022 개정 초등학교 교과 교육과정 적용의 쟁점 및 적용 방안 | 글: 배주경 | p. 30-33 | ||
학습자 중심의 학습 환경 제공을 위한 메타버스 활용 교수학습 방안 연구. 1 | 글: 정연준 | p. 34-37 | ||
경계선 지능 학생 지원 프로그램 개발 | 글: 김태은 | p. 38-41 | ||
미래를 보는 아이(AI) 꿈처럼 펼쳐진 인공지능(AI) 교육! | 글: 이영찬 | p. 44-47 | ||
질문이 살아있는 큐앤알(Q&R) 학습 | 글: 박순덕 | p. 48-51 | ||
아이디어를 현실로 끌어내기 위해 배우고 만들고 나누는 동아리 'Makers(메이커스)' | 글: 김정훈 | p. 52-55 | ||
2024 교육에 관한 몇 가지 질문 | 글: 김창원 | p. 56-59 | ||
영국 뱃쇼(Bett show)에서 발견한 에듀테크의 미래 | 글: 조윤주 | p. 60-63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정기간행물실(524호) / 서가번호: 국내02
2021년 이전 정기간행물은 온라인 신청(원문 구축 자료는 원문 이용)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