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고, 베푸는 음악가를 꿈꾸다 : 첼리스트·여수에코국제음악제 예술감독 김민지 [인터뷰]
|
[인터뷰이]: 김민지 ; 글: 이의정
|
p. 40-47
|
|
|
|
눈부신 여름, 스위스의 달콤한 꿈 : 베르비에 페스티벌 설립자 마틴 엥스트롬 [인터뷰]
|
[인터뷰이]: 마틴 엥스트롬 ; 글: 박선민
|
p. 52-55
|
|
|
|
쇼팽에 머물며, 쇼팽에서 벗어나며 : 피아니스트 샤를 리샤르 아믈랭 [인터뷰]
|
[인터뷰이]: 샤를 리샤르 아믈랭 ; 글: 김강민
|
p. 68-69
|
|
|
|
미래의 음악가를 위한 마중물이 되다 : 심포니 송 예술감독 함신익 [인터뷰]
|
[인터뷰이]: 함신익 ; 글: 김강민
|
p. 70-72
|
|
|
|
추억과 실력을 다지며, 미래로 향한다 : 플루티스트 윤혜리 [인터뷰]
|
[인터뷰이]: 윤혜리 ; 글: 송주호
|
p. 74-76
|
|
|
|
오대륙을 넘나드는 '만신'의 여정 : 국립창극단 예술감독 유은선 & 연출가 박칼린 [인터뷰]
|
[인터뷰이]: 유은선, 박칼린 ; 글: 홍예원
|
p. 78-81
|
|
|
|
내 안의 작고 검은 개와 마주하기 : 안무가 보티스 세바
|
글: 허서현
|
p. 84-87
|
|
|
|
한 명을 음의 거인으로 만드는 악기 : 오르간의 구조와 발전사
|
글: 유선옥
|
p. 90-91
|
|
|
|
오르간 음악의 무한한 세계 : 6월 내한하는 오르가니스트 벤 판 우스텐에게 묻다 [인터뷰]
|
[인터뷰이]: 벤 판 우스텐 ; 글: 이의정
|
p. 96-97
|
|
|
|
미래의 기술로 음악감상법이 달라진다 : 카이스트 문화기술대학원 교수 김성영 [인터뷰]
|
[인터뷰이]: 김성영 ; 글: 이의정
|
p. 100-101
|
|
|
|
브람스 교향곡을 향한 젊은 시선 : 윤한결/한경arte필하모닉
|
글: 송주호
|
p. 108
|
|
|
|
전성기가 끝나지 않을 듀오 : 힐러리 한·안드레아스 해플리거 듀오 리사이틀
|
글: 양경원
|
p. 109
|
|
|
|
부산의 미래를 다진 'B' : 오충근/부산심포니 '낭만의 온도'
|
글: 김윤선
|
p. 110
|
|
|
|
보상받지 못한 사랑에 대한 연민 : 국립발레단 '인어공주'
|
글: 한정호
|
p. 111
|
|
|
|
표류하는 창작의 좌표 : 국립무용단 '사자의 서'
|
글: 김혜라
|
p. 112
|
|
|
|
오늘의 감각 품은, 가야금 산조 : 가야금 연주자 박세연의 산조 미학을 찾아서
|
글: 송현민
|
p. 116-117
|
|
|
|
스크린 넘어 마주한 로미오와 줄리엣 : 제이미 로이드 컴퍼니 '로미오와 줄리엣'
|
글: 정재은
|
p. 120-121
|
|
|
|
독일은 그의 이름을 기리고 있다 : 쇤베르크 150주년 & 본 오페라 '모세와 아론'
|
글: 오주영
|
p. 122-123
|
|
|
|
스타의 뒤를 바짝 쫓는 유망주 : 핀란드 지휘자의 강세가 이어지는 가운데, 진짜배기는 누구?
|
글: 노먼 레브레히트 ; 번역: evener
|
p. 140-142
|
|
|
|
페넬로페 : 기다림과 정절의 상징, 또는 새로운 해석
|
글: 오주영
|
p. 154-155
|
|
|
|
그때 그들은, 지금 우리는 : 100년 전 음악가들이 주는 교훈
|
글: 홍승찬
|
p. 158-159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