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목차 |
---|---|---|---|---|
가장 훌륭한 법과 정신 나간 법 | 글: 조벽 | p. 4-9 | ||
초등학교 담임교사의 직무 스트레스와 심리적 소진 | 글: 김지용 | p. 10-13 | ||
작년 9월 이후 학교는? | 글: 한미라 | p. 14-19 | ||
"교육본질은 전인교육, 에듀테크 의존 지나치면 독" : 김현식 한국수석교사회 회장 [인터뷰] | [인터뷰이]: 김현식 ; 글: 장재훈 | p. 20-25 | ||
'경계선 지능 학생 구하기' 이해와 오해 | 글: 홍정순 | p. 28-31 | ||
"천천히 배워도 괜찮아" 생애주기 지원체계 마련을 | 글: 최승숙 | p. 32-37 | ||
경계에 선 아이들 80만, 교육·복지 빈틈없어야 | 글: 이교봉 | p. 38-47 | ||
난기류의 과학 | 글: 이선호 | p. 56-59 | ||
땅꾼자리 : 뱀을 들고 있는 사람은 누구일까? : 아스클레피오스, 라오콘, 그리고 아폴론 | 글: 김선지 | p. 60-65 | ||
'휴식의 기술' : 울리히 슈나벨 & 마르쿠스 아우렐리우스가 들려주는 쉼의 지혜 | 글: 안광복 | p. 76-81 | ||
자제력 훈련의 가능성과 한계 : 마시멜로 테스트 다시 보기 | 글: 박남기 | p. 82-87 | ||
"책, 책, 애들아 함께 읽자!" 독서교육 산실 서울 아현초 | 글: 새교육 편집부 | p. 88-93 | ||
청소년 범죄에 대한 형사사건 절차 | 글: 박종민 | p. 94-99 | ||
공존의 경제교육 프로젝트 '프로 저축 홍보대사 되기' : 초등 사회 | 글: 김자현 | p. 104-112 | ||
지구와 자연 그리고 인간은 어떻게 상호작용하는가? : 중등 역사 | 글: 박인엽 | p. 113-122 | ||
정보활용교육을 접목한 논술수업 '대안을 제시하는 글쓰기' | 글: 최윤정 | p. 123-128 | ||
알찬 기획안 작성. 27 | 글: 이명호 | p. 130-136 | ||
구성주의 기반 학교 진로교육 내실화 방안 | 글: 오주영 | p. 148-153 | ||
교육발전특구란 무엇인가 | 글: 김한나 | p. 154-159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정기간행물실(524호) / 서가번호: 국내06
2021년 이전 정기간행물은 온라인 신청(원문 구축 자료는 원문 이용)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