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목차 |
---|---|---|---|---|
국립특수교육원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잇다 [인터뷰] | [인터뷰이]: 박경숙, 우이구, 박재국, 박은혜, 전서경, 윤종술, 김홍엽, 김가빈 ; 정리: 현장특수교육 편집부 | p. 6-11 | ||
특수교육 69년을 품고 미래로 가는 인천성동학교 | 이정미 | p. 12-13 | ||
빛이 모여 성장하는 배움의 터전, 대전맹학교 | 문성준 | p. 14-15 | ||
사랑으로 걸어온 1절, 사랑으로 지켜갈 2절 : 대구보건학교 | 김호빈 | p. 16-17 | ||
다양한 의사소통 방식을 배우는 것, 그것이 소통입니다 : 하개월 청각장애인 크리에이터 [인터뷰] | [인터뷰이]: 하개월 ; 취재·글: 김동현 ; 사진: 김성재 | p. 18-19 | ||
'고교학점제'를 마주하는 우리의 자세 | 김은진 | p. 22-24 | ||
꿈을 향한 실천! '일상생활 활동' 교육과정! | 이선민 | p. 25-27 | ||
꿈을 만들어 가는 교실 : 메이커 융합 교육활동 | 김현아 | p. 30-34 | ||
2022 개정 특수교육 교육과정 평가 자료 활용과 학생 맞춤형 교육 | 김명곤 | p. 35-38 | ||
일반고등학교 특수교육 대상 학생 선택과목 운영 사례 | 박주현 | p. 39-45 | ||
독일의 '특수한' 특수교육지원센터 : 바이에른주 모델을 중심으로 | 민세리 | p. 46-48 | ||
독립행정법인 국립특별지원교육 총합연구소에 대하여 : 일본 | 사이토 시노 | p. 49-51 | ||
영국 특수교육기관,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 | 김실다 | p. 52-54 | ||
미국의 국립특수교육센터 및 장애 연구 기관 소개 | 이슬비 | p. 55-56 | ||
오색 달팽이, 에듀테크를 만나다 | 최국진 | p. 57-59 | ||
모두가 원(One)하는 디지털 활용 교육 | 유대근 | p. 60-61 | ||
장애 인식의 새로운 날개를 달다 : '위리(Wiri) 너의 이야기를 들려줘' | 김진선 | p. 62-63 | ||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 정식 종목으로 승격된 '슐런' | 강혜원 | p. 64-65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 없이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세요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정기간행물실(524호) / 서가번호: 국내15
2021년 이전 정기간행물은 온라인 신청(원문 구축 자료는 원문 이용)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